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랭크버거…수제버거 최다 가맹점, 판매 1위 2024-04-03 15:49:15
‘쯔양’과 함께하는 콘텐츠 제작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와의 협업도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폭넓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잠실야구장 및 광주챔피언스필드에 입점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에게 맛있는 햄버거를 맛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프랭크버거는 마케팅뿐만...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상품을 소개했다. 지난해 12월에도 업계 최초로 쯔양과 공동 기획한 ‘쯔양의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등 SNS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택한 롯데홈쇼핑은 TV, 라이브커머스,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해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5500세트...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또한 유튜브 구독자 93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쯔양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쯔양이 직접 선택한 5개 메뉴 ‘트레디셔널’, ‘필리 치즈 스테이크’, ‘코리안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 ‘블랙 앵거스 & 트러플 스테이크’를 29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매장 방문...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쯔양’은 구독자 930만 명의 인기 스타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사이다를 부은 라면, 튀긴 고추를 넣은 커피, 아이스크림 비빔밥이나 딸기잼 바른 생선회 등의 괴식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모양새이다. 물론 이같은 ‘극단적 괴식’은 보통 사람이 도전하기 쉽지 않다. 차선책은...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실제 매출 성과도 준수하다. 난해 12월 인기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는 TV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해 출시 두 달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고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온오프라인 5개 채널에서 진행한 '에싸 쇼파' 특집전은 30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인종차별' 논란 영상 삭제한 쯔양…'개콘'에선 계속되나 2024-02-06 08:25:29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김지영의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하면서 이들이 출연 중인 KBS 2TV '개그콘서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쯔양은 5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1월 28일 업로드된 한국 코미디언과 함께한 영상으로 필리핀 시청자분들과 구독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쯔양과 먹방한 니퉁, 인종차별 논란…필리핀 네티즌 뿔났다 2024-02-05 13:26:54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쯔양은 '첫 외국인 게스트'라면서 "한국으로 시집을 오신 필리핀분과 같이 먹방을 하려고 초대했다"며 니퉁을 소개했다. 니퉁은 "그게 바로 저다. 방송이 너무 오랜만이다. 쯔양 구독자다. 밥 같이 먹자고 졸라대서 겨우 같이 먹게 됐다"고 했다. 자막엔 '수상한 한국어 실력'이라고...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쯔양 딸기 세트' 메뉴를 구성하, 할인 상품권을 배포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아시아 지역 축구대회를 앞두고 모델 손흥민을 전면에 내세웠다. 경기 중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으면 딸기 시즌 음료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식의...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판매한 독일 프리미엄 식기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0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임에도 500세트 이상 판매됐다. 지난 1일에는 9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공동 개발한 ‘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했다.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출시 첫날 완판"…유튜버 쯔양이 개발한 요리 홈쇼핑서 불티 2023-12-05 11:03:57
이 상품은 쯔양이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개발돼 관심을 모았다. 쯔양은 지난 1일 TV와 모바일로 동시 송출된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특제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2000세트 이상의 주문이 몰리며 흥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