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J그룹-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2024-07-16 08:47:34
것"이라며 "특히 에코 사업을 맡고 있는 자회사 에스제이지플러스는 에코 글로벌 골프웨어 비즈니스의 디자인 허브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의 선구적 항공사 '팬암'의...
'삼성 OS' 타이젠의 부활…애플·구글 천하에 도전장 2024-07-15 17:28:58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스마트싱스 등 삼성전자 TV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1923년 설립된 로에베는 프리미엄 TV와 오디오를 제작하는 홈 시네마 브랜드다. 이번 제휴는 인공지능(AI)과 결합된 삼성만의 사물인터넷(IoT) 세계를 구현하려는 장기 전략의 일환이다. 삼성전자는 TV, 가전 로봇,...
삼성 타이젠 OS, '100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TV도 뚫었다 2024-07-15 17:01:45
스텔라 TV에서는 전 세계 2천800개 이상의 인기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스마트싱스 등 삼성 스마트 TV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김용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인공지능(AI) TV 시대에 최적화된 오픈 플랫폼인 타이젠 OS가 프리미엄 브랜드...
한 때 '실패의 아이콘'…이제 빛보는 삼성전자 '초연결' 구상 2024-07-15 17:00:05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스마트싱스 등 삼성전자 TV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1923년 설립된 로에베는 프리미엄 TV와 오디오를 제작하는 홈 시네마 브랜드다. 이번 제휴는 인공지능(AI)과 결합된 삼성만의 사물인터넷(IoT) 세계를 구현하려는 장기 전략의 일환이다. 삼성전자는 TV, 가전 로봇,...
독일 명품에 '삼성전자' 심었다…타이젠 OS, 스텔라 TV 탑재 2024-07-15 17:00:01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스마트싱스 등의 서비스·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로에베는 1923년 설립된 이래 100여년간 하이엔드 TV와 오디오를 제작하고 있는 홈 시네마 브랜드다. 콘크리트 소재로 만든 TV 뒷면 등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 사용으로 럭셔리 인테리어·디자인 애호가들...
무료 스트리밍이 뜬다…"전 방송 인터넷 동시 전송 준비를" 2024-07-13 07:00:04
교수의 설명이다. FAST 플랫폼은 삼성전자[005930]의 삼성TV플러스와 LG전자[066570]의 LG채널이 주도하고 있다. 양사는 그간 북미, 유럽 등 해외 시장에 주력해왔지만, 올해부터는 국내 시장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삼성TV플러스의 경우 국내 채널에 121개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데, 향후 5년간 콘텐츠 구축에 1조5천억원...
"문중 땅 판 돈으로 국고채 사세요"…'인공지능 PB'가 수십억 투자 제안 2024-07-09 18:10:01
VIP’는 스마트폰에 익숙하고 SNS와 유튜브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투자 정보를 취합한다. 증권사들도 각종 비대면 서비스와 AI 기술 도입에 사활을 걸고 있다. 10억원 거래도 ‘덜컥’…디지털 VIP의 힘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의 디지털 자산가 관리 서비스 ‘디지털케어 플러스’(투자 자산 1억원 이상)의...
新 미디어 공룡 탄생…파라마운트·탑건 제작사 합병 2024-07-09 17:26:38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다. CBS방송, 케이블 채널 MTV, 영화 제작사 파라마운트픽처스 등을 보유한 파라마운트는 케이블TV 사업이 쇠퇴하며 적자가 누적돼왔다. 케이블TV 시청자가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대거 이동했기 때문이다. 파라마운트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파라마운트플러스를 만드는 데 수십억달러를 썼...
위시플러스, 에이티즈 굿즈 판매…"K팝 글로벌 구매채널로" 2024-07-09 09:51:59
위시플러스, 에이티즈 굿즈 판매…"K팝 글로벌 구매채널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큐텐은 자사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위시플러스(Wish+)에서 그룹 에이티즈의 새 굿즈 '실버 포일'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위시플러스는 아시아 기반의 전자상거래 업체 큐텐과 북미·유럽을 중심으로 사업하는...
이마트 계열 뭉친 '패밀리위크'에 1천600만명 몰렸다 2024-07-08 11:49:14
원플러스원(1+1) 할인 행사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조미료와 냉동 가공, 과자 등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이마트24에서는 패밀리위크를 기념해 선보인 차별화 상품 6종이 매출을 견인했다. 5천원대에 판매한 남산왕돈까스도시락은 1만5천개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 간식·안주류에서는 순살치킨파티팩 반할만하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