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출 여고생 노리고 수차례 성관계…40대 남성 검거 2023-06-08 14:16:34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채팅하다가 "가출한다면 우리 집에서 먹여주고 재워주겠다"고 회유해 자신의 주거지에서 B양과 동거하기 시작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이 기간 학교에 결석한 B양과 함께 지내며 여러 차례 성관계를 갖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혐의는 B양이 지난 7일 한 청소년상담센터에 전화해...
"13살 때부터 손댄 사업모델만 5개…'테헤란로 피벗 요정' 별명 얻었죠" 2023-06-02 18:14:50
개발했다. 중소·중견기업과 소상공인 사업자들이 채팅·전화 상담, 고객관리 같은 고객서비스(CS) 활동과 마케팅 등을 하나의 메신저에서 가능하게 한 업무용 툴이다. 지난해 1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70% 증가한 실적이다. 그를 창업가의 길로 인도한 것은 당시 비디오 대여점을 운영하던 아버지였다. 최 ...
이케아 "50만원 넘게 구매하면 배송 서비스 무료" 2023-05-18 13:34:46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 간단한 홈 스타일링부터 리모델링까지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대일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수납, 정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배송비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병근...
‘채널톡’, AI 인터넷 전화 출시…음성을 텍스트로 자동 변환 2023-05-16 17:35:52
‘채널톡’이 채팅과 이메일에 이어 AI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출시했다. 채널톡이 선보인 전화 기능은 전화로 고객 상담을 하며 겪는 △통화 상담 내용 기록 부재 △수신자 정보 파악 불가 △사무실 수신 전화 전환의 어려움 △별도 통신사 가입 및 전화 개통의 번거로움 등의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출시됐다....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채널톡을 이용하는 회사는 채팅·이메일·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기존 고객 정보와 연동, 고객 주요 정보 및 상담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탑재된 AI 음성 인식 기술이 자동 녹음된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해줘 상담사 업무 효율이 향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채널톡의 기존 유료 이용 회사는 별도의 통신사 개통...
텔레그램 채팅으로 만난 남녀 3명, 함께 숨진 채 발견 2023-05-16 09:56:28
텔레그램에서 무작위(랜덤) 채팅으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셋 다 직업이 없으며 평소 취업과 채무 문제로 고민을 해온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아이이에이, 기술평가등급 T4 획득.. B2C/B2B 플랫폼 기술력 강화 2023-05-10 15:13:48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 및 지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며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관세사, 의사, 약사, 간호사 등 다양한 전문직 종사자들이 의뢰인과 환자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프로지식, 채팅서비스, 위치서비스, 전화상담, 방문상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전문직 시험 준비를 하는...
우주약방, 건강 질문에 자동 응답하는 AI 상담 서비스 출시 2023-05-09 16:47:28
및 심리 상담사를 연결한다. 이용자는 질환에 대한 기본 정보를 습득한 후 화면 이탈 없이 채팅창에서 이어 비대면 진료를 신청할 수 있다. 배용준 코레시옹비탈레 대표는 “건강 집사 AI 챗봇은 의료 상담이 어려운 휴일이나 늦은 시간대에도 경증 질환자들에게 건강 상담을 제공하고, 증상 별 적합한 전문의 및 심리...
모바일로 수십억 투자…新부유층 몰려온다 2023-04-26 16:28:30
시간대를 선택해 디지털PB와 통화하거나, 채팅·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처럼 특정 고객을 전담하는 PB는 두지 않는다. 과거 조언에 얽매이지 않으면서 더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게 삼성증권 측 설명이다. 오현석 삼성증권 디지털자산관리본부장은 “전통 부자들이 이용하는 오프라인 PB가...
KT, 장애별 맞춤 고객센터 운영…장애인 접근성 강화 2023-04-20 10:06:11
ARS’로 채팅 상담과 수어 상담을, 시각장애인에겐 상담사에게 곧장 연결되는 ‘바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화상 전화 기능을 이용해 수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보이는 컬러링으로 수어 인사말, 상담 예약 안내도 지원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장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