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 사고라도 치면 큰일"…더본코리아 두고 증권가 술렁 2024-09-30 15:07:10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빽다방'의 경쟁력에 대한 설명을 기재했다. 빽다방은 더본코리아 매출의 30~40%를 차지하는 핵심 브랜드인 만큼 금감원이 보완을 요청한 것으로 해석됐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더본코리아 가맹본부에 현장 조사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주와 갈등이 빚어지고 있는 만큼 이와 관련한 내용...
'이젠 홈카페가 대세'…이마트 "피코크 디저트 상품군 강화" 2024-09-30 06:00:00
트렌드가 확산하는 추세를 고려해 피코크 브랜드의 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는 최근 영국의 스콘, 네덜란드의 스트룹와플, 프랑스 버터 쿠키, 이탈리아 젤라토(아이스크림) 등 전 세계 정통 디저트를 피코크 상품으로 선보였다. 피코크 바이어가 해외 제조사와 직접 요리법을 조율해 현지 맛을...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내 어디서도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가구 비중이 높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와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문 상권 맞춤형 특화 매장이다. 던던 지하 1∼2층에 1천57㎡(약 320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골프·호캉스 한 번에…조선 팰리스 강남, '럭셔리 패키지' 선봬 2024-09-29 14:36:08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와 럭셔리 숙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스윙 인투 럭셔리’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패키지에는 서울 시티뷰를 아름답게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2층에 있는 ‘TGX 골프 아카데미 코엑스’ 연습 타석...
배달시키면 더 받으면서…가격차 '쉬쉬' 2024-09-29 14:23:09
수 있다"고만 공지했다. 이중가격제는 햄버거 브랜드뿐 아니라 커피 브랜드, 식당 등에서도 많이 적용된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는 배달용 커피 가격을 500원가량 더 받지만, 매장용보다 비싸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소비자원은 배달앱에도 소비자가 이중가격제를 잘 알 수 있게 해달라고 요...
곧 망한다더니 ‘이건 쇼킹’...유니클로 韓서 ‘제 2의 전성기’ 2024-09-29 10:01:12
여파로 폐점이 속출했던 일본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가 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의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전 연령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축소하던 매장도 다시 늘어나는 모습이다. 29일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의 복합쇼핑몰...
아내 몰래 신용대출로 주식했는데…코오롱ENP 개미 한숨[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29 07:00:02
있어 ‘ECO’라는 친환경 브랜드를 내놨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전 과정 평가를 실시해 기존보다 환경 영향이 낮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POM 사업의 경우 “도시 고형 폐기물을 원료로 한 ‘ECO-B’ POM(Bio)을 2021년 국내 최초로 런칭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판매량을 확대하고 있고, 제품의...
배달 음식 얼마나 더 비싸지?…업체 쉬쉬해 소비자 '깜깜' 2024-09-29 06:45:01
이중가격제는 햄버거 브랜드뿐 아니라 커피 브랜드, 식당 등에서도 많이 적용된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는 배달용 커피 가격을 500원가량 더 받지만, 매장용보다 비싸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있다. 이후정 한국소비자원 온라인거래조사팀장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소비자의 알권리를 충분히 보장하려면 상품별 가격...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간판이 사라진 것도 눈에 띈다. 매장 내 어디서도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가구 비중이 높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와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문 상권 맞춤형 특화 매장이다. 던던 지하 2층에 320㎡(약 97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성수동 '세계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2024-09-26 17:42:27
또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K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이 열면서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타임아웃은 성수동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 “‘비아트성수’나 ‘슈퍼말차’에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