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잇세컨즈 세일기간, 인기 상품이 최대 50% 할인 ‘대박’ 2013-06-20 14:13:03
가야지” “50%세일이라니 봐야겠다” “에잇세컨즈 세일기간 꼭 놓치지 말고 득템해야지”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에잇세컨즈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영혼 없는 스킨십 '그까이거 대~충' ▶ 상어에게 물린 강아지, 고통대신 편안함? ▶ 흔한 연예인의 사인,...
“이제 슈즈도 SPA?” 슈펜 등 슈즈 SPA브랜드 확대, 과연 通할까? 2013-06-20 14:12:02
중심으로 국내 마켓이 새롭게 재편되면서 ‘에잇세컨즈’, ‘미쏘’ 등 내셔널 spa브랜드들이 등장한데 이어 최근에는 슈즈, 이너웨어 등 다른 복종에까지 spa 형태가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이는 기존 의류 중심의 spa 브랜드들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새로운 분야로 눈을 돌려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
신세계百·제일모직 '허리띠 꽉'…1+1 없애고 브랜드 정리 2013-05-21 17:20:58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 등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에 집중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후부(fubu)’ 등 수익성이 떨어지는 몇몇 브랜드의 사업을 접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의류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파는 편집숍인 ‘30데이즈마켓’을 개장한 지 1년도...
다양성과 스피드로 세계를 제패한 <자라(ZARA) 성공스토리> 2013-05-12 10:04:46
구내 패스트패션 시장은 제일모직의 `에잇세컨즈, 이랜드의 `미쏘` 등 대기업들까지 대거 브랜드 런칭에 가세함으로써 재계와 유통분야, 언론은 물론 일반소비자들까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신간 <자라ZARA 성공 스토리>는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패스트패션 브랜드가치 1위 `자라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풀어줄 국내...
삼성카드, 에잇세컨즈 숫자티셔츠 출시 2013-05-09 16:20:45
삼성카드가 제일모직 SPA브랜드인 `에잇세컨즈`와 협력을 통해 숫자카드를 모티브로 한 `숫자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삼성카드 1부터 7까지를 모티브로 한 이 티셔츠는 이달 말까지 에잇세컨즈 주요 8개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삼성카드 숫자카드로 구매하면 `1+1 혜택`이 제공되고 숫자카드가 아닌 삼성카드로 살 때는 20%...
[포토] 소희, 유혹적 붉은 립스틱 백지장 피부 `완벽 대비` 2013-05-09 11:27:13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소희는 의상에 자신 만의 감각을 더해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희 젓가락 몸매 대박인 듯" "소희 몸매 어쩜 이래? 부럽다" "소희 몸매 신이 내렸네... 나도 이렇게 되고 싶어" "소희 각선미 대박!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잇세컨즈) min@wowtv.co.kr
[포토] 소희 화보, 신이 내린 無굴욕 라인 `몸매 종결자` 2013-05-09 11:20:53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소희는 의상에 자신 만의 감각을 더해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희 젓가락 몸매 대박인 듯" "소희 몸매 어쩜 이래? 부럽다" "소희 몸매 신이 내렸네... 나도 이렇게 되고 싶어" "소희 각선미 대박!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잇세컨즈) min@wowtv.co.kr
소희, 도발적인 자세로 남심 유혹 2013-05-09 11:16:23
광고 모델이자 뮤즈로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에잇세컨즈의 여름 캠페인 `What`s Hot?`의 광고 컷과 더불어 공개된 두 편의 영상 광고에서는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소희의 섹시한 표정 연기를 볼 수 있다. 9일 오전부터 에잇세컨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에잇세컨즈)...
[포토] 소희, 한뼘 핫팬츠 우윳빛 각선미 `남심 올킬` 2013-05-09 11:13:39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소희는 의상에 자신 만의 감각을 더해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희 젓가락 몸매 대박인 듯" "소희 몸매 어쩜 이래? 부럽다" "소희 몸매 신이 내렸네... 나도 이렇게 되고 싶어" "소희 각선미 대박!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잇세컨즈) min@wowtv.co.kr
해외 SPA 브랜드 '폭풍성장'…빅3 매출 60% 증가 2013-05-08 07:08:26
800억원, 에잇세컨즈 600억원이다. 탑텐은매출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상위 세 브랜드만 쳐도 세계 시장을 주무르는 해외 SPA '빅3' 국내 매출액의 30% 수준에 가깝다. 매장 수는 탑텐이 45개로 가장 많고 이 뒤를 스파오(40개), 미쏘(30개), 에잇세컨즈(22개)가 차례로 따르고 있다. 2009년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