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 디즈니'가 온다…위기 때마다 '변신', 이번엔 OTT 서비스 2021-09-08 17:46:43
들어 기존의 컬러 애니메이션은 인기가 떨어졌다. 그 자리를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이 빠르게 차지했다. 픽사스튜디오의 토이스토리(1995년)가 첫 번째 3D(3차원) 컴퓨터그래픽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디즈니로선 큰 위기였다. 디즈니는 재빠르게 애니메이션 관련 설비를 처분했다. 대신 2006년 픽사스튜디오를 인수했다....
"제네시스X 디자인 놀라워…꼭 시승해볼 것" 2021-09-06 17:29:19
공간인 스튜디오도 곳곳에 열었다. 뮌헨이 그중 한 곳이다. 스튜디오 1층 벽면은 대형 발광다이오드(LED)를 통한 상품 영상으로 전시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층 유리 상자 안에 전시된 제네시스X는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3월 영상으로 처음 공개된 제네시스X는 브랜드 디자인 특징인 ‘두 줄’을 극대화했다....
김영광, 365일 굴욕 없는 남친짤 제조기 2021-08-26 11:40:00
즐겁게 대화를 주고받으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영광스러운` 면모로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광고와 화보 촬영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영광은 매번 리즈를 경신하는 비주얼과 감각적인 연기력, 부담 없는 이미지로 대중들을 향해 다가가고 있다는 평이다....
백아연, 새 앨범 ‘Observe’ 첫 스페셜 포토 공개…핑크헤어로 `러블리 비주얼` 2021-08-25 15:40:00
공개된 스페셜 포토 속 백아연은 포토 스튜디오에서 직접 사진을 찍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아연은 화이트 컬러의 리본 블라우스와 데님을 매치해 청량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특히 백아연은 핑크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러블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백아연의 키치한 매력이 담긴 스페셜 포토가...
‘러블리 비주얼’ 백아연, 'Observe' 첫 스페셜 포토 공개 2021-08-25 13:27:51
스튜디오에서 직접 사진을 찍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아연은 화이트 컬러의 리본 블라우스와 데님을 매치해 청량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특히 백아연은 핑크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러블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백아연의 키치한 매력이 담긴 스페셜 포토가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우즈(조승연), ‘웰컴 투 마이 베이버스’ 티저 영상 공개…진솔한 뮤지션 면모 예고 2021-08-24 12:30:02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차근히 성장해 왔다. 특히 본인의 컬러가 뚜렷한 음악 세계관을 공유하며 리스너들과 감성적인 소통을 이뤄왔기에 이번 `Welcome To My Baverse`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Welcome To My Baverse` 첫 번째 에피소드 우즈 편은 오는 25일 오후 8시 5분에 유튜브...
현대차그룹, 올해 레드닷어워드에서 최우수상 2개 등 17개 수상 2021-08-24 09:14:18
5에 처음 적용돼 녹색과 파란색의 그러데이션 컬러, 아이오닉 5 내외장 디자인에 사용된 파라메트릭 픽셀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 등으로 전기차의 친환경 이미지와 브랜드 정체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현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적용된 아쿠아 테마 디자인과 스마트 TV 플랫폼 '채널 현대', 커넥티드카 서비스...
현대차그룹, 유명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17개 상 받아 2021-08-24 09:08:49
모터스튜디오 부산, 천안 글로벌 러닝센터, 현대차그룹 영남권 연수원, 현대 EV 스테이션 강동 등 네 곳이 본상을 수상했다. 광고 부문에서는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런던아이’ 아이오닉 브랜드 런칭 캠페인, 글로벌 수소커뮤니티 구축 프로젝트 ‘H2U’ 캠페인이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유니콘 무신사, MZ세대 인기 브랜드 9곳과 골프공 컬렉션 판매 2021-08-18 10:39:59
골스튜디오, 마우이앤선즈, 마크 곤잘레스, 슬로코스터,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이벳필드, 캐피탈 라디오 튠즈, 커버낫, 키르시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프공에는 마우이앤선즈의 쿠키, 마크곤잘레스의 엔젤, 슬로코스터의 고양이, 커버낫의 C로고, 키르시의 체리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 이미지와 로고를...
엘레쎄(ellesse), 아티스트 루나(luna)와 헤리티지 재해석…핫한 콜라보 가방 출시 2021-08-09 15:51:49
비비드한 컬러감의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핏으로 엘레쎄 21fw 헤리티지 제품의 스타일을 완성하였고, 트렌디함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루나와의 만남은 지난 3월, 첫 회로 실시 한 ‘엘레쎄코리아 모델콘테스트’ 의 심사위원을 맡아 직접 모델심사에 참여하였으며 선발된 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