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얼음컵엔 커피만?…탄산음료에 위스키도 즐긴다 2021-05-13 08:43:50
편의점 얼음컵엔 커피만?…탄산음료에 위스키도 즐긴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얼음 컵을 커피뿐 아니라 탄산음료, 주류와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 GS25는 지난 3~4월 매출 정보를 분석한 결과 얼음 컵 용량과 종류에 따라 함께 팔리는 상품군이 달랐다고 13일...
이른 더위에 편의점 여름상품 '쑥'…얼음컵 매출 최대 240%↑ 2021-04-22 11:15:00
이른 더위에 편의점 여름상품 '쑥'…얼음컵 매출 최대 240%↑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른 더위에 편의점의 여름 주력 상품들이 벌써부터 호황을 맞았다. 22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서울 기준 일일 최고 기온이 20도를 넘었던 지난 20~21일 CU의 얼음 컵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80.8% 늘었다....
[단독] "얼죽아 공략하자" 이음PE, 식용얼음제조기업 인수[마켓인사이트] 2021-03-29 09:02:30
식용얼음을 제조해 편의점 등에 컵얼음과 봉지얼음으로 납품하고 있는 업체다. 이음PE는 최대주주 등으로부터 아이스올리 구주 100%를 인수하는 동시에, 130억원 규모 교환사채(CB)를 발행해 향후 공장 증설 등 회사 운영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식용얼음 중 주요 상품인 컵얼음은 편의점별 단일제품 기준으로 판매순위...
이음PE, '식용얼음 1위' 아이스올리 인수 2021-03-25 18:01:05
본사를 두고 식용얼음을 제조해 컵얼음과 봉지얼음 등을 납품하는 업체다. 이음PE는 최대주주 등으로부터 아이스올리 구주 100%를 인수하는 동시에 130억원 규모 교환사채(CB)를 발행해 공장 증설 등 회사 운영자금으로 투입할 예정이다. 아이스올리는 현재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자사 제품, PB(유통업체 자체브랜드) 제품,...
CU, 대용량 벤티 컵얼음 출시 2021-03-07 17:57:25
오는 11일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두 배 늘린 400g짜리 컵얼음 제품 ‘벤티 컵얼음’을 출시한다. 음료를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 대용량 컵얼음을 사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CU의 컵얼음 중 대용량 컵얼음 매출 비중은 2018년 33.2%에서 지난해 46.1%로 늘었다. CU는 커피 원액의 양을 늘린 ‘벤티 아메리카노’...
[게시판] CU, 400g 대용량 '벤티 컵얼음' 출시 2021-03-07 09:28:20
400g 대용량 '벤티 컵얼음' 출시 ▲ CU는 기존 제품보다 2배가량 커진 400g 용량의 컵얼음 제품 '벤티 컵얼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커피 원액의 양을 늘린 '벤티 아메리카노' 2종, 인기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아이스드링크 등을 함께 내놨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있는 젠가·얼음쌓기 등의 보드게임도 대여해 주고, 피부 미용과 치유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실내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특히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만날...
봄 같은 지난 주말에 나들이 용품 '쑥'…집콕 상품은 줄어 2021-02-22 11:00:21
49%, 45% 더 팔렸다. 보조배터리는 33%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얼음 컵과 파우치 음료 매출은 각각 60%, 53% 올랐다. 아이스크림(37%)과 캔 음료(34%), 커피·주스(25%), 도시락·김밥(20%) 등 나들이용 간식이 인기를 끌었다. 외출한 아이들이 편의점에 들르는 경우가 늘면서 어린이용 음료와 완구는 각각 56%, 30% 더...
CU, 1억4000만 잔 팔리는 '겟 커피' 친환경 컵으로 교체 2021-02-08 10:31:11
크라프트 종이로 만든 컵을 사용할 예정이다. 컵 뚜껑은 고온의 음료를 담아도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PP) 소재를 쓴다. 음용 후 컵과 뚜껑은 각각 종이와 플라스틱으로 분리 수거가 가능하다. 겟커피는 연간 누적 판매량이 약 1억4000만 잔에 달한다. 3년 연속 CU 전체 상품(담배 제외) 중 누적 판매량...
GS25, 파우치 음료에 친환경 생분해 빨대 적용 2021-02-03 12:08:50
구매하는 얼음컵 2종도 재활용 등급이 높은 PET-A 수지 소재로 바꿀 방침이다. PET-A 수지는 기존 얼음 컵에 쓰이는 PET-A·PET-G 혼용 수지보다 재활용 등급이 우수하다. GS25 관계자는 "1년간 소비되는 생분해 빨대와 얼음 컵을 연결하면 에베레스트산 높이의 5000배가 넘을 것"이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