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 푸조 308 국내 출시…"9년 만의 재탄생" 2022-07-06 09:53:57
통해 탄생했고, 올해 푸조가 스텔란티스 코리아로 통합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차다. 사자 머리를 형상화한 엠블럼은 최신 디자인과 기술을 접목해 크롬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살리면서도 레이더 전파를 방해하지 않는 희귀 초전도 금속인 인듐을 사용해 높은 내식성과 강성을 갖췄다. 긴 보닛 라인과 뒤로 갈...
상의 '국가발전 프로젝트' 사업화 과정, 다큐로 만들어 방영 2022-07-05 12:00:05
모바일 게임을 융합한 '코리아 게임' ▲ 야간진료 및 응급실 현황 정보를 제공하는 '우리동네 병원' ▲ 중소기업 매출채권에 대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외상값 하이패스' 등의 아이디어를 다룬다. 특히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기업들의 현실적 고민을 엿볼 수 있다고 대한상의는 전했다. 또...
모태범♥임사랑, 커플 됐다 2022-06-30 09:41:58
만들었다. 당황한 김준수와 눈이 마주친 진태화는 "지금 못 볼 걸 본 것 같다"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과연 김준수가 대참사 현장을 잘 수습하고 '준수미식회'를 열 수 있을지는 다음 주에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2%(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스타벅스 사이즈업"…'일편단심'이라던 한소희도 갈아탔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05 09:32:59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옛 이베이코리아)의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내건 광고다. 유통기업들이 충성 고객 잡기 카드로 유료 멤버십을 꺼내들자 신세계그룹도 본격 참전했다. 앞서 쿠팡의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 모델로 나섰던 한소희는 이번엔 경쟁사 격인 SSG닷컴 광고모델로 등판한 게...
스벅 사이렌오더·마이DT패스…감성 입힌 디지털서비스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2022-06-04 21:41:52
운영하는 SCK컴퍼니(옛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지난달 27일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여의도 호텔 블룸(BLOOM)홀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에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최우수상(한경닷컴 사장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했다....
5000억 모태펀드 출자 전쟁에서 승리한 VC 47곳 어디? [긱스] 2022-06-04 10:17:37
속한다. 지난해 한국벤처투자가 주관한 '코리아 VC 어워즈'에서 최우수 펀드 상을 수상했다. 넥스틴과 테라세미콘 등에 투자해 '잭팟'을 터뜨렸다. 지난해 300억원 규모의 소부장 전문 투자 펀드 2개를 만들어 이 분야 강자로 꼽힌다. 2016년 설립돼 비교적 신생 VC 축에 속하는 LSK인베스트먼트는 AUM...
한패스, '유니콘' 기업으로 키워진다 …정부 육성사업 선정 2022-05-20 11:14:26
KIC(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 실리콘밸리, 싱가포르, 베트남 해외 IT지원센터 등 해외 거점 현지 전문가의 보육·상담(멘토링), 현지 파트너사 매칭 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용보증기금은 3년간 최대 100억 원의 신용보증을 지원하고, KTOA는 한국 ICT펀드(KIF)를 통해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김경훈 한패스 대표는...
‘최강 고음 조합’ 리누X정유진, 24일 ‘수빛날’ 듀엣 버전 발매 2022-05-19 17:50:06
첫 솔로 싱글 ‘DM (매일이 선물)’으로 데뷔, ‘보이스 코리아 2020’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모든 코치들의 올패스를 받으며 유튜브 조회수 541만을 기록하는 등 감성 보컬로 입지를 구축해왔다. 한편, 다시 한번 대중의 이별 공감대 자극을 예고한 리누와 정유진의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Duet ver.)’은 24일...
폭스바겐그룹, 전력 유통 사업 적극 확대 2022-04-28 17:33:34
일렉트리파이아메리카 등의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유럽과 미국 등의 지역에 충전 인프라를 확충할 방침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 pbv로 모빌리티 전문기업 표방 ▶ [시승]모범생의 변신, 폭스바겐 골프 ▶ 벤츠코리아, 세 번째 스타트업 아우토반 모집 개시 ▶ 폴스타, 업데이트로 상품성 높인 폴스타 2...
제품 PR챌린지, 수출 상담회 등 기업-수요기관 연결 2022-04-12 15:49:04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2는 크게 국내 행사와 국제 행사로 나눠 수요 기관과 기업을 만나게 한 게 특징이다. 우선 수시로 공공 구매 상담회가 행사장 곳곳에서 열린다. 구매력이 큰 공공 기관이 관심 기업과 사전 매칭을 통해 일 대 일 상담 기회를 제공,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판로 확보를 돕는다. 동반성장위원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