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모카세 vs 밤 티라미수…편의점 바빠졌다 2024-10-09 14:01:49
생크림과 토피넛라테,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향후 권 셰프와 함께 흑백요리사에서 소개된 주요 메뉴를 추가로 상품화할 계획이다. 이밖에 롯데쇼핑의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도 흑백요리사 속 메뉴를...
편의점도 '흑백요리사' 열풍…GS25·CU, 협업 상품 출시 경쟁(종합) 2024-10-09 12:51:52
생크림과 토피넛라테,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향후 권 셰프와 함께 흑백요리사에서 소개된 주요 메뉴를 추가로 상품화할 계획이다. 이밖에 롯데쇼핑의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도 흑백요리사 속 메뉴를...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단백질이야기', 프랑스제 화장품 '마리아갈랑 크림' 등 신상품도 내놓는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남은 기간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고객 맞춤형 사은품,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배 모과차’, ‘흑임자 크림라떼’ 등 가을 신메뉴 3종을 9월 초 출시했는데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넘겼다고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은 건 홍시 동동 수정과다.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 조합인데,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MZ(밀레니얼+Z)...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크림(자외선 차단제), 퍼프(화장 솜), 프라이머(피부 정돈제) 등 외래어를 많이 쓴다. 제품 이름도 한방 화장품이 아닌 이상 영어가 대다수다. 투명한 질감을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등이 대표적이다....
"백악관, 한때 러가 우크라서 핵무기 사용할 확률 50%로 평가" 2024-10-09 05:43:26
우드워드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강제 병합했던 2014년에 버락 오바마 당시 대통령이 제대로 대응하지 않아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어났다고 불평했다. 자신도 2인자(부통령)로 오바마 행정부에 몸담았던 바이든 대통령은 한 친구에게 "그들이 2014년에 망쳤다"며 "그래서 우리가 이렇게 된 것이다....
이웃 현관문 손잡이에 수상한 크림 바르고 두드린 30대 여성 2024-10-08 19:26:15
없는 크림을 바르는 등 행패를 부린 3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8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재물손괴와 주거침입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7월 중순께 부천시 원미구 아파트에서 이웃집 현관문 손잡이에 성분을 알 수 없는 크림을 바르거나 다른 이웃집 문을 수차례 두들기는...
지노블 제주 결혼정보회사,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24-10-08 15:08:11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메디플라워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 가입 고객의 경우 기존 가입비의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스튜디오 촬영권을 비롯한 썸투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노블 제주 결혼정보회사는 서울 강남에 있는 지노블과 협업해 폭넓은 매칭이 가능하다. 제주에서 각계각층의 성혼을 진행했던...
'사전예약'까지…반응 터진 '흑백요리사' 메뉴, 편의점서 나온다 2024-10-08 09:16:46
생크림과 토피넛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맛을 살렸다고 CU는 설명했다. ‘흑백요리사’ 인기를 반영하듯 CU는 이날부터 10일까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에서 사전예약을 받은 뒤 오는 12일 전국 CU 편의점에 선보인다. 사전예약 고객은 원하는 점포와...
형지엘리트, FC바르셀로나 라이선스 활용 브랜드 '바르사' 출시 2024-10-08 09:12:26
활용한 패션 브랜드 '바르사'(Barca)를 출시하고 크림을 통해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바르사' 제품은 반소매, 후드, 맨투맨, 모자 등 18종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작년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철저한 준비와 상품 개발 끝에 이번 바르사 브랜드 출시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