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설립된 마녀공장은 클렌징오일과 에센스, 앰플 등이 히트를 치며 대표 제품 3개 매출로 지난해 전체 매출(1018억원)의 절반(56.1%)이 넘는 571억원을 벌어들였다. 가성비 화장품 브랜드의 선전은 해외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세계적인 소비 위축과 함께 화장품 시장에서 트레이딩 다운(하향구매)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아이홉 키즈케이션’ 패밀리 패키지 선봬 2023-07-31 19:40:10
녹음이 가득한 식물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뛰어놀 수 있는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서울 식물원에서의 힐링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친환경 클렌징 브랜드 아이홉의 트래블 키트, 크레욜라 드로잉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성인 2인과 만 12세 미만 어린이 최대 2인까지 가든...
'화려해진' 쿠팡 메가뷰티쇼..성수동 130평 규모 팝업 오픈 2023-07-31 11:36:38
참여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이니스프리 자외선차단제, AHC아이크림, 센카 클렌징 폼 등이 있다. 최대 75%의 할인 혜택은 물론 '1+1 특가', '브랜드별 추가 쿠폰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메가뷰티쇼는 최초로 행사 최초로 '버추얼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18일부터...
닥터지, 식물 원료 화장품 '비비드로우'…슬로우에이징으로 더 아름답게 2023-07-20 16:00:03
개선, 두피 온도 쿨링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비비드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4일 앰플 2종을 모바일 뷰티 플랫폼 ‘얼리화답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선출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클렌징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31일 네이버를 통해 주문할 경우 배송비만 내면 제품을...
뷰티 브랜드 믹순, 12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이벤트 진행 2023-07-10 15:54:41
MKYU 김미경 학장과 믹순의 황주업 대표의 사인회가 열린다. 믹순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 후 기존의 콩 원료가 지닌 위상을 강화하고자 콩에센스를 비롯해 콩아이크림, 콩토너, 콩클렌징폼 등 다양한 라인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믹순은 올리브영을 비롯해 시코르와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 유명 피부과와...
아렌시아의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 CJ홈쇼핑 상반기 판매 1위 2023-07-07 09:00:01
판매 1위에 올랐다. 각질제거와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해당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진 수제 클렌저 제품이다. 회사측은 1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4단계의 신선공정 과정을 거치고,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렌시아는 전...
'한국콜마'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3-07-04 09:29:10
무석의 SUN 비중은 1Q23 40% 이상으로 높았으나, 2Q23 카테고리 추가 효과로 35% 수준까지 다각화되며 영업 효과 가시화 전망. 국내도 하반기 SUN 고객사 향으로 쿠션, 클렌징 등의 카테고리 확대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7,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일본 직구 역대급 '호황'…'광클' 2023-07-02 07:47:46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장기화하는 엔저 현상으로 일본 제품의 가격이...
엔저 장기화에 일본 직구 호황…1분기에만 1천200억원대 2023-07-02 07:31:01
센카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장기화하는 엔저 현상으로 일본 제품의 가격이...
25년 성형외과 의사의 전문성에 기술력을 더하다 ㈜엔오에이치제이 양정민 대표 2023-06-30 10:04:35
그 제조 방법’ 기반으로 골드로즈 시트팩, 클렌징 버블팩, 고마쥬 필링팩, 앰플모델링팩, 버블 에센스팩 등의 마스크팩을 비롯해 페이스크림, 스킨카밍젤 등 약 300여 종의 제품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과 러시아, 브라질,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18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