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크호스] 돌아온 '크로스파이어' 더 큰 꿈꾼다 2014-01-11 04:37:28
한국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 첫선을 보였으며 텐센트를 통해 2008년 정식으로 중국에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중국에서 동시접속자 수 200만 달성하여 기네스북에 최대 동접수를 기록했다. 이어 전세계 450만 명을 돌파하면서 온라인 게임 중 세계 최대 동시접속자 수 기록을 연이어 경신했다. 중화권 온라인게임 순위 1위를...
15년의 살아있는 역사 '리니지', 아직도 진행중! 2013-12-04 18:01:50
1차(생존의 외침, 변신, 혈맹 리뉴얼) 8월 중국 서비스 '텐센트' 통해 재론칭 9월 라스타바드 던전 리뉴얼 11월 톡톡 업데이트 2차(상아탑, 오만의 탑 리뉴얼, 해상 전투 작전 추가) 12월 에피소드 ui 6차 업데이트(리니지 앱 센터 추가) 2012년 4월 톡톡 업데이트 3차(얼음 수정 동굴 리뉴얼) 6월 용의 계곡, 화염의...
엔씨소프트, 어게인 2009…목표가↑-우리 2013-10-29 07:49:18
테스트가 시작된다"며 "아이템판매도 동시에 진행돼 사실상 유저접속 제한이 있는 상용화"라고 밝혔다. 연내에 유저 접속제한이 풀릴 것으로 예상되며 텐센트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기대된다고 했다.초기 서버대수 18대로 시작하며 앞으로 지속해서 추가 오픈될 것이라고 공지했다. 현재 다수의 매체를 통해 활성키가 배...
91닷컴 인수, 바이두 주가 150달러 최고치 경신 2013-10-05 02:31:33
바이두發 태풍, 2조 빅딜 ྗ닷컴' 집어삼켰다 텐센트, 블리자드 지분 인수 '글로벌 톱' go! 텐센트 무서운 식탐, 중국 모바일시장 m&a 블랙홀 마윈의 알리바바, '모바일 라이프' 화두 m&a 문어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중국 모바일 시장 '쩐(錢) 전쟁'...올해 14개 합병 2013-09-06 21:21:42
1456억 원)을 들여 동왕시엔펑(动网先锋)을 인수했다. 이렇듯 모바일 게임 분야로 자금이 몰리는 상황이 더 이상 놀랄 일이 아니다. 2013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전체 규모는 약 80억 위안(한화 약 1조 4330억 원) 규모, 클라이언트 게임 시장의 현재 규모는 약 500억 위안(한화 약 9조 원) 가량을 형성할...
"크로스파이어 아는데...스마일게이트 몰라요" 2013-07-26 18:31:13
그는 '텐센트는 웨이신에는 라이트 게임, qq와 연결하는 고민을 하고 있다. 역시 모바일시장의 역동성을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 '크로스파이어? lol 영향 적다. 매출 오히려 상승' 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가 하나부터 100이다. 그만큼 절대적인 '영생의 물약'이다. 그러나 지난해...
김종흔 대표 "'쿠키런 for China' 1억 큰 꿈 꿉니다" 2013-07-25 13:41:11
수 있도록 중국에 길을 깔아준 아이드림스카이는 추콩과 텐센트가 개발과 퍼블리싱을 함께 하는것과 달리 오로지 퍼블리싱만을 전문으로 한다. 특히 중국에서 '앵그리버드', '템플런' 시리즈, '푸르트 닌자' 등의 해외 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김 대표는 '쿠키런과 아이드림스카이는 인연이...
이미선 "쿠키런, 중국서 1등 달릴 일만 남았다" 2013-07-25 12:49:07
중국 명실상부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1위사다. 추콩이나 텐센트처럼 개발하는 회사가 있지만 이 회사는 퍼블리싱만 한다. '앵그리버드' '푸르트닌자' '템플런'을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렸다. 360, 바이두, 91, qq닷컴 등 모든 플랫폼에서 다 10위 안에 들었다. 특히 이 회사는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