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으로 국내관광 활성화…내수 진작 뒷받침 2024-09-25 11:00:01
등의 통합 행사를 개최한다. K(케이)-컬처(한국 문화) 콘텐츠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한류관광페스티벌(10월 5일)과 하이커 페스타(9월 27일∼10월 31일) 등을 개최하고 '코리아 버킷리스트' 사업을 통해 한류·역사·미용(뷰티)·지역(로컬) 주제별로 국내 여행 특전도 제공한다....
차봇모빌리티, 120억 원 규모 시리즈 C 투자 유치…"사업 경쟁력 입증" 2024-09-25 09:28:07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선점하여 마케팅 비용 없이도 고객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채널과 안정적인 수익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AI 수리 견적과 수입차 정비 등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확장하고 있는 점에서도 향후 성장 잠재력이 크다"라고 평가했다. 또,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 배경에...
몸집 불리는 메타넷…디지털 마케팅社 품다 2024-09-24 17:44:39
높인다는 목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노스스타컨설팅을 인수했다고 24일 발표했다. 2006년 설립된 노스스타컨설팅은 기업의 자동화·지능화를 지원하는 IT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디지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통합, 빅데이터 관리 솔루션 분야에서 국내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디노티시아, 베슬에이아이와 AI 솔루션 공동 개발 2024-09-24 17:42:55
베슬에이아이 LLMOps 플랫폼에 통합됨으로써 AI 모델의 실시간 처리 능력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공동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강화하고 사업 기회를 확장해 인력 교류와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지원...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대표 쇼핑 축제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남·여성 패션과 잡화, 리빙까지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문화·레저 이어 AI까지…인천공항 '무한확장' 2024-09-23 17:13:06
반도체 기업, 공항, 항공사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했다. 미국, 일본, 대만, 한국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반도체 밸류체인(가치사슬)에서 발생하는 화물을 유치하기 위해서다. 공사 관계자는 “일본 삿포로, 구마모토에 반도체 산단이 조성되면 항공화물 운송량이 크게 늘 것”이라고 말했다. 항공정비단지 구축도 순조...
진격하는 LG CNS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글로벌 버전 내년 출시 2024-09-23 16:04:10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MOP)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기존 MOP가 광고 효율에 최적화된 반면 MOP 글로벌 버전은 수익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23일 LG CNS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미국 전자상거래 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사 관계자 50여명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조직개편 단행…"상품 경쟁력 강화 위한 전략적 조치" 2024-09-23 09:38:53
지역 기반의 영업조직 체제로 전환했다.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운영 지원 업무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운영지원부와 고부가가치 여행 상품 개발·운영에 특화된 특수상품사업부도 신설했다.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이번 조직 개편은 지난 35년간 모두투어의 핵심 사업 모델인 패키지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
SKT, T1 팬미팅 개최...응원 메시지 선수가 직접 녹음 2024-09-22 15:43:28
이상혁 선수는 ”팬들에게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가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T1 팬미팅을 청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팬미팅이 T1 선수들과 팬들이...
매출 300억 가구 제조사 매물로 2024-09-20 09:29:39
뛰어난 입지, 안정적인 고객층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연매출은 약 30억원이다. 뛰어난 입지 조건을 활용해 관광객과 지역 주민을 아우르는 안정적인 고객층을 확보했다. 김 파트너는 "C사는 마케팅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도 꾸준한 매출 증가를 이루고 있다"면서 "향후 프랜차이즈화를 통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