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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고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2024-07-23 16:09:54
각 전시장에는 혁신적인 상담 프로세스와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한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인 ‘MAR 2020’을 적용해 최고의 고객 경험과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시승 신청부터 계약까지 모바일 및 태블릿으로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통합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 ‘세일즈 터치’를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렇게 변화하는 채널별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굿서비스 경험조사’를 진행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 금융소비자 보호 통합 플랫폼인 ‘소보플러스+’를 적극...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통합관리시스템 민원 통계를 분석해 고객 불편을 예방하고 업무 외 시간 채팅상담 예약서비스 운영, 만 60세 이상 고령 고객 대상 ‘상담사 연결’ 우선 안내 개선, 금융 취약계층 고객 대상 중계상담 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 등 차별 없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적 역할을 적극...
미래에셋생명,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2024-07-23 16:02:22
상담 서비스를 2022년 1월 시작했다. 기존의 고객프라자도 고객 지향형 ‘디지털라운지’로 전환해 사무 환경의 제약 없이 방문객이 자유롭게 최신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해당 서비스 운영 결과 5명 중 4명이 화상상담 만족도에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특히 40~60대의 이용률과 만족도가 다른 연령...
인구구조 급변의 시대, 인문사회 융합인재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연다 2024-07-19 09:00:01
문제를 다각도로 분석한다. 청소년 심리상담치료 현장 전문가의 자문 등을 통해 창의적이고 실제 적용 가능한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이론과 실천을 아우르는 통합적 사고력, 문제해결력, 협업 능력 등 융합인재가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고, 다문화와 사회갈등 등...
롯데하이마트, 한샘 매장에 입점...가전·가구 통합 ‘시너지’ 노린다 2024-07-18 17:31:05
구성했다. 그동안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한샘 상담원이 상주한 적은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통합 형태의 매장을 열었다.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 사모펀드(PEF)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PE)가 한샘을 인수할 당시 롯데쇼핑과 함께 전략적투자자(FI)로 참여했다. 롯데그룹은 인수 이후 한샘에서 인테리어 상담할 때...
'신한 슈퍼 쏠' 앱에 모든 금융 담아…영업점에 AI 스튜디오 2024-07-18 16:17:17
역량 통합과 채널 확장을 위해 구축한 ‘AI 콘택트센터(AICC)’는 고객 업무 상담뿐 아니라 여신 관련 대고객 통지성 업무, 퇴직연금 관련 고객 지원 업무 등을 하고 있다. 고객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신한금융은 AI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화자 인증, 감성 분석 등 최신 AI 기술 도입을 검토할...
유베이스-제주항공, 협약 체결…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AICC 컨택센터 구축 2024-07-18 11:23:37
통합 상담 환경 및 신규 운영 모델과 어플리케이션을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U-CONNECT는 넥서스 커뮤니티의 IPCC(IP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교환기,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녹취 등을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해 효율적인 관리 방식을 제공한다....
시중은행 최초로 'AI 은행원' 도입…신한은행,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확대 2024-07-18 11:00:47
진행 중이다. 지난해 11월에 구축한 ‘신한금융그룹 통합 인공지능(AI) 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과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고객 업무 상담 뿐 만 아니라 여신 관련 대고객 통지성 업무, 퇴직연금 관련 고객 지원 업무...
"한강 라이브캠 보는데 사람 뛰어내려" 목격담에 난리나더니 2024-07-18 08:47:36
통합관제센터'를 구축해 CCTV 572대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인공지능(AI)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 이상 행동이 감지되면 관제 요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있다. 위험한 상황이 발견될 경우 가장 가까운 수난구조대가 출동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