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 N 여행] 강원권: 모기 없고 이벤트 넘치고 쇼핑까지…'뽐내는' 해수욕장 2018-07-13 11:00:07
50개 점포로 처음 문을 열었다. 비치마켓 특유의 문화 트렌드로 방문객과 셀러가 회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매월 둘째 주 토·일요일 열리며 이번 주에는 피서철 지역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14일 오후 7시 30분 인디밴드 '로프트세션'과 '11월'의...
7호선·스타필드·차병원 등 개발호재 수혜 `청라 레이크 봄 오피스텔&상가` 2018-07-11 09:00:01
25㎡대)을 적용해 전 실을 구성했다. 최근 트렌드라 할 수 있는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심플하면서도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생활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췄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과 2층에 입점되는 청라 레이크 봄 상가는 건물 내 상가로 커넬웨이를 곁에서 누릴 수 있는 수변상가와 유동인구 집객에...
부산 롯데백화점 명품 쇼핑관, 오픈 1주년 맞아 특별행사 2018-06-05 11:39:53
부산 최고 수준의 해외명품의 쇼핑 메카로 급부상했다.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오픈 이후 1년간 해외패션 매출이 60%나 증가하며 해외명품 전체매출을 이끌고 있다.기존 백화점 매장과의 차별화된 공간이라는 점이 어필되면서 부산지역뿐만 아니라, 타지역 고객들의 방문도 크게 늘면서 외지고객 매출이 16% 신장하는...
장재영 신세계 사장 “유통업계 CEO ‘연봉킹’… 현장이 만든 마케팅 전문가” 2018-05-08 10:56:00
‘도자기 공방’의 자리를 마련했다. 핸드크래프트 트렌드에 맞춰 원하는 가죽을 직접 골라 가죽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가죽공방’을 열었고 3층 스포츠 매장은 레저스포츠의 메카로 통하는 하남의 특징을 살려 남성들의 레저스포츠 놀이터로 만들었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수입장난감 매출비중 3년새 2배…뽀로로 밀리고 주방놀이 뜬다 2018-04-30 11:31:36
터닝메카드의 아성을 꺽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 베이블레이드는 2016년도 딜매출 89위였으나 2017년에는 6위로 급상승했고, 올해에는 2위에 올랐다.임석훈 티몬 리빙본부장은 “해마다 유행이 바뀌며 그 어떤 품목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것이 유아동 장난감류이지만, 올해 특히 캐릭터 위주의 단순 장난감에서 다양한...
"올해 어린이날 트렌드는 3C"…콘솔·캐릭터·컬렉팅 2018-04-25 09:26:55
"올해 어린이날 트렌드는 3C"…콘솔·캐릭터·컬렉팅 이마트, 어린이날 맞아 게임·완구 행사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올해 어린이날에는 TV 및 영화 캐릭터(Character) 완구, 컬렉팅(Collecting) 완구, 콘솔게임(Console) 등 '3C'가 대세로 떠오를 것으로 이마트는 25일 전망했다. 텔레비전이나 모니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9 15:00:02
기념식 정부포상 수상자 180419-0548 경제-0092 12:03 펑타이, 유커 관심사 알려주는 '한국여행 트렌드 랩' 서비스 180419-0550 경제-0093 12:04 투자자들과 소통 나선 현대모비스…분할합병 계획 설명 180419-0565 경제-0447 13:00 5G 주파수 경매 시작가 3조3천억…이통3사 차등 할당 180419-0567 경제-0449 13:...
부드러운 스테이크부터 뼈째 먹는 생선까지…'16조' 실버푸드 시장 열린다 2018-02-20 11:02:41
시니어들을 위한 영양과학연구의 메카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사코페니아 질환 관련 학술연구 및 국내외 트렌드 리서치 등 전문적인 종합연구조직을 목표로 하겠다는 방침이다.향후에는 사코페니아를 앓고 있는 고령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도 나온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시니어층은 단백질 흡수 비율이 떨어지므로 류신...
[불패의 강남대로 상권 ①] 2030 놀이터에 ‘플래그십스토어’도 몰린다 2018-02-07 17:12:10
‘트렌드 1번지’로도 불립니다. 소비수준이 가장 높다는 화이트컬러 오피스상권인데다 내로라하는 어학원과 유학원, 대입학원까지 모여 있어 학생들도 끊이질 않기 때문인데요.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기업들이 강남역에 ‘플래그십스토어(flagship store)’를 잇따라 내놓고 있습니다. 신선미...
[수익형 부동산 분양] 미사강변, 지식산업센터 메카로… 상가는 유럽풍 스트리트형 대세 2018-01-17 17:01:45
올해는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에서 분양 단지가 많다. 상가 시장에선 유럽풍 외관의 스트리트형 점포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하남미사, 지식산업센터 공급 활발하남의 미사강변도시는 지하철 5호선이 연장(올해 개통 예정)된다는 장점에 지식산업센터 분양이 활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