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마카세 뜬다"…음료·디저트로 옮겨붙는 오마카세 인기 2023-05-27 07:00:05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169330] 트렌드모니터가 올해 1월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2.7%가 파인 다이닝, 오마카세 등 고급 레스토랑에 방문하는 것이 경험의 폭을 넓혀줄 수 있다고 답했다. 세대별로 보면 20대 응답자의 84.4%, 30대 응답자의 76%, 40대 응답자의 69.6%, 50대 응답자의...
비덴트 티브이로직 'KOBA 2023' 선보인 모니터 LXM시리즈 호평 2023-05-26 10:44:08
플랫폼인 LXM 시리즈를 비롯해 새 기능이 추가된 LUM·LVM 시리즈와 필드 모니터들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LXM 시리즈는 고객들 의견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LXM-180U·180P·240U·240P·320P 5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LXM-180U를 제외하면 모두 3840×2160의 패널 해상도가 적용됐다. 가장 큰...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한 달 만에 '2만잔' 불티난 음료 2023-05-25 22:00:02
호응이 상당하자 무설탕 소주, 저칼로리 소스 등 제로 트렌드가 여러 식음료로 빠른 속도로 확산하고 있다. 대체당을 활용해 달달한 맛은 살리면서 칼로리를 줄인 음료들이 대표적.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는 지난 2일 '곤약'과 '대체당'을 활용한 키위 음료를 처음 선보였다. 한 잔(톨사이즈 기준)에...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같은 문구가 모니터에 떴다. 암호 같은 해당 문구는 총 150종 색상 중 기자에게 가장 잘 맞는 컬러칩을 나타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한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시장에도 '초개인화' 시대가 시작됐다. 맞춤형 화장품의 대중화 바람이 분...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커졌다. 13일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1100억원 수준으로 확대됐다.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지난해 1월 29∼30일 20∼49세 남성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간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리포트 2022'에서도 남성들의 화장 트렌드를 엿볼 수...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늘고 있다. 13일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1천100억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지난해 1월 29∼30일 20∼49세 남성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간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리포트 2022'에서도 화장하는 남자들의 사례가 잘...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13일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1천100억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지난해 1월 29∼30일 20∼49세 남성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간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리포트 2022'에서도 화장하는 남자들의...
"이건 못 참지" 예능서 먹더니 품절 대란…대박 난 제품 2023-05-11 11:32:00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그래놀라 시장 규모는 1171억원으로 추정된다. 2018년 512억원이었던 판매액은 2021년 처음 연간 1000억원을 넘어 콘플레이크를 앞질렀다. 2021년 기준 그래놀라 시장 규모는 1034억원, 콘플레이크는 857억원이었다. 성장세 격차도 크다. 4년 동안 콘플레이크 시장은 7.6%가량 성장한데 비해...
"밥 하기 귀찮아"…10명 중 8명은 '이것' 산다 2023-04-30 09:37:01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30일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식사 준비를 직접 하는 만 19∼59세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16∼20일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89.5%는 밀키트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다. 또 전체 응답자 중 85.5%는 앞으로도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응답했...
"소비자 85.5% 밀키트 '만족'…국·탕·찌개류가 인기" 2023-04-30 06:00:04
있는 것으로 보인다. 30일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식사 준비를 직접 하는 만 19∼59세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16∼20일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89.5%는 밀키트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다. 또 전체 응답자 중 85.5%는 앞으로도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응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