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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하는 눈가 화장품, 아직도 아이크림만 바르니? 2015-10-21 09:38:53
지켜주는 아이쿠션이다. 아이케어 효과는 물론 스킨톤의 텍스처가 눈가 톤 보정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내장돼 있는 쿠션캄 팁은 자극 없이 눈가에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SNP가 내놓은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는 동물 캐릭터가 새겨진 일회용 수면 안대다. 따뜻한 온기로 눈...
점심때 걷는 워런치족 열풍, `구두스타일 워킹화` 등장 2015-10-13 14:43:09
‘파워쿠션’밑창이 사용됐다. 파워쿠션은 7미터 높이에서 날계란을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고 4미터 튀어 오를 만큼 탄성도가 뛰어나다. 일반 운동화 밑창소재인 연질우레탄보다 3배나 높은 탄성도 덕에 근육피로도는 3배나 감소한다. 리총웨이, 린단(이상 배드민턴), 스타니슬라스 바브린카, 마르티나 힝기스(이상 테니스)...
[BH 10월1주차 화장품 신상] 가을 피부, 틈 없이 메우고 화사하게 빛내라 2015-10-10 09:47:03
잇따라 나왔다. 파운데이션, 쿠션팩트, 프라이머 등 아이템의 면면도 다양하다. 물론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할 방법은 피부 자체의 보습력을 높이는 것. 피부를 다시 촉촉하게 되돌리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들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다. # 진화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 1 홀리카홀리카 페이스...
화장품 파우치 속으로 찾아 온 히어로 2015-10-10 09:46:53
파워 캐릭터로 기억에 생생한 아톰을 활용한 새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기존 히트제품에 아톰 캐릭터와 노란색과 파랑색이 어우러진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 새삼스레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우선 얼굴에 입체감을 살려주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엔젤 글로우링 씨씨 쿠션`과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는 `더블니즈 팡팡...
모디슈머 시대, 화장품업계 "제품 개발에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 2015-10-02 08:59:05
쿠션 파운데이션을 자신의 입맛대로 새롭게 만들어 사용하는 모디슈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재활용 쿠션 제품을 내놓은 바 있다. 레시피를 역 제안하는 브랜드도 많다. 대표적으로 향수 브랜드들은 2~3가지 향수를 레이어링함으로써 새로운 향을 재창조할 수 있는 레시피를 모디슈머들과 공유하고 있다. 제품 용기를...
[BH 9월4주차 화장품 신상]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에 `풍덩` 2015-09-26 08:37:22
강력한 안티이에징 파워를 보여주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라비다 비비 앰플 쿠션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 1병의 성분을 오롯이 담아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링클 솔루션 앰플 안에 들어있는 우방자 추출물과 펩타이드 복합체를...
더페이스샵, 16일 부터 한가위 맞이 50~20% 세일 2015-09-16 15:39:41
2종 기획 세트`는 천연 망고씨앗 버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토너·로션 2종 세트로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이외에도 클렌징 제품에는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신제품 ‘CC 쿠션’을 비롯해 ‘콜라겐 앰플 립스틱’,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비비크림’ 등 색조...
[연 1조 넘는 남성화장품 시장] 남성전용 쿠션·화장솜·전동클렌저까지 나와 2015-09-11 18:16:01
쿠션’은 여성이 많이 쓰는 콤팩트 형태의 쿠션 화장품을 남성용으로 개발한 것이다. 뚜껑을 열어 거울을 보면서 얼굴에 퍼프를 툭툭 찍어 바르는 화장품이다.중장년층이 보면 ‘남자가 무슨 짓이냐’는 반응이 나올 법하지만, 20대를 중심으로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 모공, 잡티를 간편하게 가려주고...
‘프리미어’에서 ‘매직’ 시대로…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기저귀/매직팬티 출시 2015-09-04 11:20:57
시장 부동의 1위, 소비자 인지도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17년 연속 1위, 기저귀 수출 누적 1조원 돌파,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1위, 기저귀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 이른둥이용 제품 생산, 여름 전용 기저귀 출시, 자연주의 기저귀 대중화 등. 이는 모두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국내외에서 일궈 낸 성과들이다....
화장품 브랜드숍 하반기 승부수 `본격 가동` 2015-09-02 04:19:36
진주환`은 5만2천원대 가격에, CC크림과 쿠션을 결합했다는 `CC쿠션`은 1만7천원대에 내놓으며 타깃을 달리했다. 익숙한 신제품에 CF 공세를 원브랜드숍만큼 시시각각 신제품들이 쏟아지는 시장도 없지만 그중에서도 저마다 영업 및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이른바 `주력 상품`이 있기 마련이다. 올 가을 또한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