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고객의 취향에 특화한 랄프로렌의 `폴로캔디컬러샵`, 핫토이 전문 `글로리먼데이` 등의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Super Happy`를 테마로 정했다"며 "다시 찾은 일상에서 지금껏 경험 하지 못한 역대급의 행복감을 고객에 전하려 노력했다"고...
갤러리아百, 스마일리 50주년 팝업스토어 국내 단독 진행 2022-04-17 12:42:20
백화점 등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로고와는 달리 스마일리 탄생 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특별한 디자인의 로고로 꾸며진다. 로고 디자인은 세계적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가 맡았으며, 스마일리의 상징적 색상인 노란색과 50이라는 숫자를 작가 특유의 그래피티로 재해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읍에 공유가게 3호점 연 SK넥실리스…"청년창업 공간 활용" 2022-04-10 10:35:40
조향샵 ‘아로마무드’가 입점했다. 회사 관계자는 “3호점 공유오피스는 누구나 편하게 방문하고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라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올 하반기에는 팝업스토어 형태인 공유가게 1·2호점을 다른 업종으로 전환하고, 인근에 4호점도 추가 개소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공유가게들이 자리잡은 정읍...
[‘BTS 시티’가 된 라스베이거스를 가다(3)]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상품 가득한 팝업스토어+라스베이거스 시티 시그니처 상품 판매 2022-04-09 16:00:04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테마별로 조성된 경험 공간을 통해 팬 경험 요소를 극대화했다. ‘Dynamite’의 농구장, ‘Butter’의 엘리베이터, ‘Permission to Dance’의 셀프 런드리샵 등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구현하는가 하면,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TinyTAN)의 입체 조형물, 댄스...
“라스베이거스, ‘BTS 시티’가 되다” 하이브, 방탄소년단 콘서트와 도시 연결하는 ‘더 시티’ 프로젝트 펼친다 2022-03-30 11:05:05
‘시티 시그니처’ 상품이 라스베이거스 테마로 제작되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장인 얼리전트 스타디움과 라이브 플레이가 열리는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 내외부에도 공식 상품과 응원봉 등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가 운영된다. 또,...
美 라스베이거스, BTS로 뒤덮인다…'더 시티' 프로젝트 첫선 2022-03-30 10:38:37
시그니처' 상품이 라스베이거스 테마로 제작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장인 얼리전트 스타디움과 라이브 플레이가 열리는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 내외부에도 공식 상품과 응원봉 등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가 운영된다. 또 글로벌 팬...
단순 진열은 재미없다…'체험형' 가구매장 속속 등장 2022-03-29 07:45:00
개점한 '시몬스 그로서리스토어 청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는 시몬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일상 소품을 판매한다. 견과류 브랜드 바프, 의류회사 발란사 등 MZ세대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도 비치해뒀다. 2층에는 부산의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샵' 매장과 농구 코트, 공연무대 등이...
2030 끌어모은 시몬스의 '침대 없는 매장' 2022-03-27 17:11:50
팝업스토어’다. 개점 한 달째인 지난 20일 기준 누적 방문객은 약 1만8000명. 코로나19 확산 이후 침체했던 청담동 골목상권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끌어모으는 일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언뜻 보기엔 침대 사업과 접점을 찾기 힘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은 시몬스가 추구하는 ‘팬덤 마케팅’이...
침대 없어도 월 매장 매출 1억…MZ세대 붙잡은 시몬스의 마케팅 2022-03-27 13:57:50
다른 특징은 ‘지역화’다. 팝업스토어가 들어선 상권의 지역색에 동화되는 동시에 인근 상인들과 상생을 추구하는 게 핵심이다. 코로나 이후 장거리 이동이 어려워지면서 가까운 상권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현상에 주목한 결과다. 작년 여름 부산에서 운영한 해운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현지 맛집을 소개한 지도...
트레저, 첫 단독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 오픈 2022-02-25 14:35:08
트레저 콘셉트 팝업 내 QR코드 및 온라인 콘셉트 팝업에 배치된 URL 접속을 통해 오는 3월 8일까지 가능하다. 컴백과 동시에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인 트레저인 만큼 제대로 불붙은 이들의 이채로운 퍼포먼스가 주목된다. 실제 트레저는 새 타이틀곡 `직진 (JIKJIN)`을 비롯한 수록곡, 유닛 무대 등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