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점들 필사적 컬래버…BMW까지 끌어온다 2024-01-03 18:51:05
갤러리 ‘아트스페이스’를 조성했다. 영풍문고 역시 지난달 서울 종각종로본점에 테디베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온라인 서점도 가세했다. 예스24는 1월 한 달간 이마트24와 컬래버 이벤트를 이어간다. 서점들이 접점이 없던 기업과 손잡고 행사를 벌이는 건 서점가 불황 속에 독자들의 발길을 한 번이라도 더 끌기 위한...
새해 반값 할인에 '순금 300돈' 걸었다 2024-01-01 06:24:14
11∼18일 인기 가수 미노이의 'AOMG 미노이' 팝업 행사를 열고 판교점에서는 5∼14일 게임 '검은 사막'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아트 콘텐츠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더현대서울에서는 13일부터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있었다', 판교점에서는 12∼18일 아담...
"청룡의 해, 소비심리 녹인다"…백화점 업계, 신년 첫 정기세일 2024-01-01 06:00:09
11∼18일 인기 가수 미노이의 'AOMG 미노이' 팝업 행사를 열고 판교점에서는 5∼14일 게임 '검은 사막'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아트 콘텐츠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더현대서울에서는 13일부터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있었다', 판교점에서는 12∼18일 아담...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HOUSE)를 조성했다. 다양한 캐릭터 팝업으로 MZ세대를 공략하고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개편도 준비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일본 등 해외사업 안정화 작업도 지속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개별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K패션 브랜드를 강화하면서 홍콩 캐세이그룹과 손잡고 고객...
롯데백화점 "국내 유일 2조 이상 백화점 2개 보유" 2023-12-28 18:06:55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들과 F&B 매장의 입점, 아트리움 광장에서 펼쳐지는 체험형 초대형 팝업 등으로 MZ들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에비뉴엘 잠실점의 경우 3대 럭셔리 브랜드인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과 롤렉스 매장이 나란히 1층에 위치해 명품 라인업을 갖췄다. 올해 단일 명품관 기준 국내 최초로 1조 원을 달...
잠실·본점 키운 롯데, 지방 힘준다…정준호 대표 직속 TF 신설 2023-12-17 06:35:00
다양한 팝업을 선보인 덕에 MZ세대의 성지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등 팝업 공간에서는 올해만 100여개 이상의 팝업을 선보였고, 마르디메크르디, 노티드, 런던 베이글 등 화제성 높은 브랜드도 유치해 잠실을 '롯데타운'으로 키웠다. 그 덕에 에비뉴엘 잠실점의 경우 명품관 단일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서 이강인 소속팀 PGS 팝업 2023-12-17 06:00:02
대전서 이강인 소속팀 PGS 팝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이강인이 소속된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 팝업 매장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팝업에서는 PSG의 이번 시즌 유니폼과 공식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이강인, 킬리안 음바페 등...
커피 MBTI 테스트 북극곰과 성탄절 파티…속까지 꽉 차야 팝업이지 2023-12-14 18:47:14
가는 여정에 따라가도록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설치된 거대한 물길 위로 선양소주 병뚜껑 모양의 배를 타고 이동하도록 했다. 배를 타고 건너온 방엔 짙은 푸른 천을 흔드는 바람이 불어오고, 이어지는 공간엔 푸른 모래사장이 나타난다. 선양소주의 상징색인 푸른색을 계속 노출하며 마지막에 거대한 미디어아트가...
수원대, 로컬콘텐츠 중점대학 팝업스토어-‘화성을 담다’ 성공적 운영 2023-12-13 15:40:50
사업단)은 2023 로컬콘텐츠 팝업스토어(‘화성을 담다’)를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마루아트센터’에서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화성시를 주제로 로컬콘텐츠의 발굴과 상품 제작을 통한 로컬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적으로 운영하였다 본교 미술대학(학장 이상희) 디자인학부와...
돌봄기능 강화·시니어 주거 복합개발…내년 '공간 트렌드' 2023-12-11 17:43:22
확산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도심 지역에선 팝업 매장(임시 매장)과 전시장을 중심으로 상권에 새로운 활력이 생기는 ‘팝업 인시티’ 현상도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공실 상가가 팝업 스토어로 활용되고 낡은 골목이 미디어아트 예술관으로 활용된다. 은퇴기(만 55~75세) 액티브 시니어 1500만 명이 새로운 공간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