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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2024-06-11 10:19:03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를 대상으로 한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를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동시에 선보이고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는 주요...
밀키트 단골, 짜장면 검색하면 밀키트 추천 2024-06-10 18:41:59
시간은 물론 ‘어떤 브랜드’에서 ‘어떤 디자인’과 ‘어떤 색상’의 제품을 찾아봤는지 분석해 취향에 맞는 추천상품을 내놓는다. G마켓의 CTR은 이전보다 20% 올랐다. 패션 플랫폼에서도 추천 알고리즘이 활발하게 사용된다. 일반 공산품보다는 추천 과정이 상대적으로 복잡한데, 가격뿐 아니라 소비자의 개성과 디자인...
"이러다 내 '샤넬 백' 단종될 수도"…업계 '발칵' 뒤집힌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6-10 15:08:44
샤넬의 입장이다. 패션 칼럼니스트 제이콥 갤러거는 “비아르는 코코를 쫓던 라거펠트를 쫓았는데 이같은 방식으로는 더 이상 새 고객을 끌기는 어렵다”며 “코코의 정체성을 유지해야 하지만 계속 그 정체성에 끌려가는 것이 아닌 현대성을 구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의도가 현실화한다면 리셀(재판매) 시장에서...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배합 기술과 사출 금형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야 하는 화장품산업은 모나미가 지닌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으려는 노력도 한창이다. 모나미는 지난해 6월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해 모나미 1...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전년 동기 대비 50배 이상(5000%) 증가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품귀 현상이 빚어질 정도로 레인부츠가 불티나게 팔리자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올해 선제 대응에 나서기도 했다. LF는 지난해보다 약 한 달 빨라진 3월 초부터 레인부츠를 입고하기 시작했고, 무신사는 일찍이 슈즈 브랜드 마크모크와 함께 협업한 레인부츠 기획...
"한국 가면 꼭 들러야"…MZ 외국인에 꽂히더니 매출 '폭발' 2024-06-05 09:49:04
수는 73개국으로 확인됐다. 외국인 고객은 대체로 트렌디한 디자인,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깔끔하고 현대적인 실내 인테리어 등을 긍정적 요소로 꼽았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 패션에 대한 해외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국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갖춘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K-패션 성지로…외국인 매출 45% 2024-06-05 08:39:46
73개국으로 집계됐다. 외국인 고객은 대체로 트렌디한 디자인,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깔끔하고 현대적인 실내 인테리어 등을 긍정적인 요소로 꼽았다고 무신사 스탠다드는 소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 패션에 대한 해외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국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금형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야 하는 화장품 산업은 모나미가 지닌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려는 노력도 한창이다. 모나미는 지난해 6월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해 모나미 153의 블랙...
패션산업협회, 패션IP센터 개소…"K-패션 지식재산권 보호" 2024-06-04 16:30:00
한국패션산업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C-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 업체)가 등장하는 등 유통망 국경이 허물어지고 인공지능(AI) 발전으로 디자인 도용 속도가 빠르고 간편해지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비상 중인 K-패션의 심각한 IP 피해가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어 "패션IP센터의 정식 출범을 계기로 한국 패션업계 귀한...
'환경의 날' 맞아, '닷슬래시대시' 등 스타트업계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4-06-03 10:12:14
다한 제품에 디자인·기술 등을 접목해 가치 상향형 제품을 만드는 재활용을 말한다. 대표적으로 맥주병으로 만든 맥주컵이 있는데, 버려지는 맥주병에 특수 열처리 방식과 14시간 이상의 고온 불순물 제거 과정을 거쳐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생산한다. 이밖에도 입지 않는 청바지로 만든 ‘업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