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어반아트: 거리에서 미술관으로 2025-01-24 18:39:04
함께 슬로우패션의 대표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에 대해 알아간다. 2월 5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10명을 뽑아 초대권을 두 장씩 준다. 당첨자 발표는 2월 6일. arte.co.kr에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샤넬의 리틀 블랙 드레스 코코 샤넬은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애도의...
젝시믹스·안다르 등장에…중견 골프웨어 눈물 2025-01-24 18:34:44
더 줄었다. 중저가 브랜드 중에는 존폐의 기로에 선 곳이 늘고 있다. 전국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해온 엘르골프는 선수 후원을 중단하고 사업을 축소하고 있다.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S&A가 2018년 만든 톨비스트도 차례로 폐점 중이다. 2016년 출범한 한세엠케이의 PGA투어·LPGA 골프웨어도 매장을 줄이며 운영 효율화를...
美 대형마트 타겟 1600여 매장에 K뷰티 섹션 생긴다 2025-01-24 18:04:53
미국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소매점이다. 특히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23년 총 매출 약 1100억달러(157조원) 중 뷰티/생활 필수품(Beauty & Household Essentials) 카테고리가 약 30%를 차지해 미국 내 뷰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리테일러로 꼽힌다. 타겟에 K뷰티 전용 섹션이 마련되면서 현지...
커리어 하이 찍었다, 모델 이승찬 2025년 활약 예고 2025-01-24 17:33:51
공유부터 패션 센스까지 자신의 트렌디한 감각을 맘껏 드러내고 있다. 일명 '느좋남'(느낌 좋은 남자) 옷차림을 선보이며 훈훈한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 개성 넘치는 감각을 자랑하는 이승찬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그의 깔끔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글로벌...
블랙핑크 로제, 입생로랑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2025-01-24 17:00:00
있는 로제(ROSE)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근 발매된 첫번째 정규 앨범 ‘rosie’로 각종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로제는 대담하고,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와 그녀만의 독보적인 예술적 감각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타고난 자신감과 매혹적인 무대 장악력을...
'멜라니아' 사진 올리자 15만명 '순삭'…슈퍼스타도 '당황' 2025-01-24 16:47:07
브랜드 지방시가 그를 위해 맞춤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방카의 드레스에 대한 여론 반응은 좋지 않았다. 미국 패션 잡지 글래머는 "이방카는 1950년대를 연상시키는 선택으로 전통적인 보수적 미학에 호소하는 듯했다"며 "과거에 대한 지나친 집착"이라고 평했다. 오드리 헵번의 팬들은 미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패션기업 주가 바닥?…대주주는 저가 쇼핑중 2025-01-24 15:54:41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이고, 나머지는 2세인 윤근창 휠라홀딩스 대표가 소유하고 있다. 윤 회장 부자→피에몬테→휠라홀딩스→휠라코리아 등 계열사’로 이어지는 지배구조다. SPA브랜드 탑텐 운영사 신성통상은 지난해 6월 주가 하락을 틈타 가족회사인 가나안, 에이션패션을 통해 공개매수 후 상장폐지를 시도했으나...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랜드 상징인 과일 로고로 유명하며,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 요소가 깃든 어패럴과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또한, 약 20개국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둔 세계에서...
ESG 고삐 쥔 롯데…건전한 지배구조 구축 2025-01-24 10:59:36
국가인 멕시코에서 '2024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개최했다. 멕시코는 K-브랜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국가 중 하나로, 시장 성장 가능성도 높다는 평가다. 한류 트렌드에 맞춰 뷰티·패션·식품·생활용품 분야의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가했다. 지난해 3월에는 파트너사 복리후생 지원에 나섰다. 잠실...
유니클로, '현지 맞춤형' 사회공헌으로 전 세계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손길 전해 2025-01-24 10:23:05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도 이번 겨울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The Heart of LifeWear)’ 캠페인을 통해 지역별 사회적 상황에 맞춘 기부 활동을 펼쳤다. 본 캠페인은 전 세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히트텍 100만 장을 기부하는 대규모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으로, 히트텍 중 50만 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