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본점 '스포츠 성지'로 재단장…뉴발란스 등 매장 확대 2024-07-18 06:00:02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레저 상품은 최근 운동복이나 야외활동복을 일상복으로 입는 트렌드가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상반기(1∼6월) 롯데백화점 전 점포의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고, 레저 상품군 매출도 10% 늘었다. 명동에...
“이미 금메달이다” 몽골 올림픽 단복 화제 2024-07-17 15:43:36
큰 주목을 받았다. 패션 및 스포츠 평론가들이 “올림픽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우승했다”며 단복 디자인을 찬양하는 영상은 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단복을 디자인한 미셸앤아마존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에는 “지금까지 본 올림픽 단복 중 가장...
피델 카스트로, 롤렉스 시계 두 개 차고 다녀[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07-16 13:33:30
Scholastic All-America Awards)를 통해 매년 스포츠 성적과 탁월한 학업 성취도 사이에서 균형 있는 성과를 달성한 최고의 선수에게 상을 수여하기도 한다. 아널드 파머 컵(Arnold Palmer Cup)은 미국 내 다양한 국적을 가진 남녀 대학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겨루는 혼성 대회이며 이 대회를 롤렉스가 지원하고 있다....
코오롱FnC, 코오롱몰에 AI 추천 설루션 도입…"구매전환율 증가" 2024-07-15 09:09:33
코오롱몰은 지난 4월 코오롱스포츠, 슈콤마보니, 헤드, 볼디스트 4개 브랜드의 285개 신발 상품에 AI 신발 사이즈 추천 설루션을 적용했다. 3개월간 추적한 결과 펄핏사이즈 설루션을 통해 발 사이즈를 측정한 고객의 1인당 평균 상품 조회수가 일반 사용자보다 약 2배 증가했다. '바로구매' 버튼 클릭 전환율은...
야구장 티켓파워에 굿즈 구매력까지…K스포츠 '여풍당당' 2024-07-12 18:17:45
국내 프로 스포츠 시장에서 2030 여성이 ‘큰손’으로 떠올랐다. 한때는 ‘남자들의 취미’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야구장뿐 아니라 축구장, 농구장 등에서도 여성 관중이 절반을 훌쩍 넘는다. 구단과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에선 ‘여심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게 성공 방정식으로 굳어졌다. 유통·패션 기업들도 풋살·러닝...
운동복도, 프로틴바도 '여심저격' 2024-07-12 17:45:56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1차 물량이 완판됐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운동하는 여성이 늘면서 국내 애슬레저 시장도 매년 커지고 있다. 2016년 1조5000억원 규모이던 애슬레저 시장은 코로나19 직후인 2020년 3조원으로 두 배가 됐고 지난해에는 3조5000억원으로 불어났다. 레깅스로 유명한 젝시믹스, 안다르 등 대표...
2030 女 몰리자 '초대박'…"아이돌 대신 야구선수에 돈 써요" [이슈+] 2024-07-12 16:29:06
국내 프로 스포츠 시장에서 2030 여성이 ‘큰손’으로 떠올랐다. 한때는 ‘남자들의 취미’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야구장뿐 아니라 축구장, 농구장 등에서도 여성 관중이 절반을 훌쩍 넘는다. 구단과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에선 ‘여심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게 성공 방정식으로 굳어졌다. 유통·패션 기업들도 풋살·러닝...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한국과 세계 잇는 패션가교 역할 강화" 2024-07-12 10:20:33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한국과 세계 잇는 패션가교 역할 강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세엠케이[069640]는 김지원 대표가 글로벌 파트너사인 '하다드' 브랜드의 지난해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며 세계와 한국을 잇는 패션 업계 가교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하다드와...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중 스포츠판 뒤에 짧은 광고영상을 하루 동안 전면으로 노출하는 형태다. 스포츠판 뒤에 광고주 명칭이나 브랜드명·상품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재생된다. 쇼케이스광고는 네이버가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선보인 승부수로 꼽힌다. 올 1분기 네이버 디스플레이 부문 매출은...
무신사, 파리올림픽 단복에 '파격' 입혔다 2024-07-09 17:30:40
K패션을 각인시키고,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무신사는 지난해 대한체육회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 두 개 대회의 공식 개·폐회식 단복을 제작하기로 했다. 그간 국제 스포츠대회 국가대표팀 단체복은 삼성물산, 코오롱FnC 등 대형 패션업체가 주로 제작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