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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백 열풍, 내게 어울리는 미니백은? 2016-03-15 15:02:00
하듯 국내를 비롯해 해외 스트릿 패션을 장악한 미니백은 단순히 크기만 작은 가방이 아니라 디자인의 변주를 달리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미니백들이 대거 쏟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미니백이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이유는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이 간소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도...
가벼워진 옷차림에 딱! 2016년 대세 ‘스트로빙 메이크업’ 2016-03-11 19:30:00
[정아영 기자] 뷰티와 패션에 있어서는 절대 뒤처지고 싶지 않은 트렌드세터를 위해 2016년 대세로 불리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2016년에도 역시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대세를 이어갈 전망. 여기에 하이라이트로 화사함을 더한 것이 바로 스트로빙 메이크업이다. 윤곽을 살리는 컨투어링 메이크업과...
달콤한 봄 데이트, 내 가방 속 필수 아이템 2016-03-11 11:49:00
어디서든 당신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으니 밋밋한 거울 대신 하나 장만하는 것은 어떨까. ★ 간단하고 감쪽같은 수정화장 아이템, 쿠션팩트와 면봉 오전에 아무리 공들여 메이크업을 마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에 허점이 보이는 것은 막을 수 없다. 특히 봄과 같이 야외...
‘이것만은 꼭’ 여자의 데이트 필살기 열전 2016-03-08 10:00:00
완성 단계다. 그날의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컬러도 다양하며 텍스처도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고를 수 있는 최적의 립 제품은 바로 컬러가 살짝 가미되어 있어 립 글로스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완성할 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2-24 18:01:17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헤이미쉬가 패션모델 유지안을 뮤즈로 브랜드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리며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합니다. 헤이미쉬는 친근한, 친밀한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은은하지만 특별한 매력을 뿜어내는 일상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 스스로가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는 브랜드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다고...
새내기 필수 아이템? 이거면 준비 끝! 2016-02-24 11:50:00
쿠션 팩트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며 눈썹결을 따라서 틈새만 메꿔주면 원래 자신의 눈썹처럼 보일 수 있게 만들어주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브로우펜슬은 눈썹을 그리는데 서툰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20대들의 필수품 틴트는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르는 것보다 그라데이션으로 표한하는 편이 좋다....
GS샵, 쏘울, 양모 원단으로 여심 공략…'에이지투웨니스 팩트' 70만개 팔아 2016-02-17 07:00:06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6만8900원)는 지난해 71만세트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gs샵에서 판매한 상품 중 가장 많이 팔렸다.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하다.‘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발렌타인 데이, 그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싶다면? 2016-02-12 13:15:00
위해 준비했다. 발렌타인 데이트를 위한 패션과 메이크업 팁을 조언한다. ▶ 발렌타인 패션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더라도 발렌타인 데이만큼은 초콜릿처럼 달콤한 로맨틱룩을 시도해보자. 두꺼운 패딩은 뒤로 젖히고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발랄한 발렌타인 데이트룩을 입을 것을 추천한다. 2016 s/s...
컨투어링부터 스트로빙까지, 화장품업계는 지금 `윤곽` 열풍 2016-01-20 08:23:21
얼굴 윤곽을 완성한 모델들이 2016 SS 패션위크에 대거 등장하자 화장품업계도 관련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버버리는 자연스러운 음영이 돋보이는 `에포트리스 컨투어링 메이크업 룩`을 20일 선보인다. 이번 룩은 부드러운 음영으로 얼굴의 윤곽을 정리한 뒤 피부 속에서 스며 나오는 듯한 은은한 광채를...
[뷰티인터뷰] 글로우 레시피 대표 사라 리 “미국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 2016-01-15 11:27:00
상태에서 이어 출시된 시트 마스크, 쿠션 팩트 등 한국에서만 나온 기술적인 제품들이 외국 기업들에게 집중 관심 대상이었다. 특히 한국에서 스킨케어 제품들을 사오면 연구원들끼리 모여서 사용해 볼 정도. 빠르게 출시되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 라인이 외국 기업을 통해서가 아니라 한국 브랜드 스스로 인정받을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