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신라, 면세사업에 많은 변화…목표가↑"-유진 2023-04-20 08:29:36
"큰 이변이 없다면 호텔신라는 DF1·2(향수·화장품·주류·담배), DF3·4(패션·부티크) 구역에 배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객당 임대료 산정으로 추정하면 이익은 손익분기점(BEP) 수준으로 예상한다"며 "앞서 언급한 변화 모두 매출과 이익 측면에서 긍정적이다. 올해가 시작이다"고 덧붙였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가정의달'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고객 선점 판촉 2023-04-19 10:56:15
브랜드 패션·잡화, 화장품·향수, 소형 디지털, 건강용품 등을 중심으로 특가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구매 고객에게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행사 카드를 이용하면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팡도 내달 8일까지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을 한다....
이게 웬일?…X세대 입던 '청청 패션, 대학교 티셔츠'의 부활 2023-04-13 16:01:12
반도패션(LG패션)이 만든 브랜드다. 당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했다. 김건모, '삐삐밴드' 등 당대 인기 가수들이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1990년대 생활상을 담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도 삼천포(김성균 분)와 윤진(도희 분)의 커플티셔츠로...
서태지·삐삐밴드 입던 '티피코시' 돌아온다…Y2K 패션 부활 2023-04-10 10:58:19
전신인 반도패션(LG패션)이 만든 티피코시는 당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할 만큼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였다. 김건모, 삐삐밴드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도 추억을 돋우는 패션 아이템으로 등장했다. 한때 전국 210여개...
추억의 브랜드 '티피코시' 돌아온다…17일 재출시 2023-04-10 10:20:43
LF의 전신인 반도패션(LG패션)이 만든 티피코시는 당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할 만큼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였다. 김건모, 삐삐밴드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선보였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도 커플 티셔츠로 등장했다. X세대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X세대 패션브랜드 '티피코시' 돌아온다…LF, 17일 재출시 2023-04-10 09:58:55
LF의 전신인 반도패션(LG패션)이 만든 티피코시는 당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할 만큼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였다. 김건모, 삐삐밴드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선보였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도 커플 티셔츠로 등장했다. X세대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바르도,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성'…국내 첫 단독 매장 2023-04-06 19:53:57
프랑스기반의 패션뷰티 브랜드 바르도는 지난 3월의 마지막날 오프라인 최초 매장이자 면세점 단독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무역센터에 입점하며 뷰티 부분 국내 첫 면세점진출을 알렸다. 최근 엔데믹 효과로 외국인 방문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띄고 있는 강남 무역센터점은 신규 니치향수존 및 화장품 카테고리...
딥트3일ㆍ데싱디바 등 유통업계 '마스크 없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3-04-06 14:34:19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2일 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외에도 키스미 아이&립 메이크업 기획, 미샤 BEST&NEW 기획, 데싱디바 2023 S/S 네일, 랑방&안나수이 향수, 플렌느 디퓨저 1L 등 기존 스테디셀링 아이템과 함께 올 봄과 여름을 겨냥한 패션, 액세서리 상품도 대거...
와인 유통업체 첫 IPO '나라셀라'…기업가치 부풀리기 논란 2023-04-03 15:54:02
파리에 본사를 둔 LVMH는 명품 가방뿐만 아니라 향수, 화장품, 보석 등을 제품을 판매한다. 와인, 코냑 등 주류 브랜드도 갖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엣샹동, 크룩, 샤또 디켐 와인, 헤네시 코냑 등이 있다. 증권가는 LVMH의 주류 사업 비중이 작고 명품 사업 매출이 지나치게 커 와인 유통사와 비교하기에 적합하지...
지그재그 뷰티관, 오픈 1년 만에 구매자 수 12배 증가 2023-04-03 10:40:22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해 4월 론칭한 '뷰티관'이 오픈 1년 만에 구매자 수가 12배가량 늘어나는 등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뷰티관에서는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목욕용품, 향수 등 약 3만 개의 뷰티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 빅데이터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