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2024-11-05 15:20:16
△옷의 종류·형태·색상·기장·재질·패턴·그림자 등의 디테일 보존 △플러스 사이즈·슬림핏 등 여러 체형을 반영한 의상 합성 △실내부터 야외까지 다양한 촬영 환경 지원 △단일상품부터 전신 코디네이션 및 레이어드 스타일링 △자연스러운 모델 포즈 등 이커머스에서 필수로 하는 여러 가지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마켓칼럼] 펀드레이저의 애환…투자업계도 늘어나는 '콜드 콜' 2024-11-05 14:44:55
이어 나가는 패턴을 갖는다. 웜 콜 vs 콜드 콜 민간 출자에 있어 대부분의 하우스는 기존에 거래 관계가 있는 곳들과의 웜 콜(warm call)에 의지한다. 이 방식은 어느 정도 관계를 형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상품이나 제품을 권유하는 것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기관별 출자 여력이 줄고 관리 이슈가 많은 상황에선 어쩔...
‘커피 맛집’된 편의점…세븐일레븐 디카페인 3개월 만에 20만잔 돌파 2024-11-05 09:27:38
불면증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 패턴의 영향이다. 세븐카페 디카페인은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개발에 매진했다. 그 결과 카페인 없이도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최상의 원두 배합을 적용한 디카페인 전용 원두를 개발해냈다. 세븐일레븐은 11월 한 달간 세븐카페와 먹거리 세트구매시 할인...
세븐일레븐 "디카페인 즉석커피 20만잔 돌파…더 확대" 2024-11-05 09:21:22
패턴의 영향으로 보인다고 세븐일레븐은 분석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핫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모든 세븐카페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고, 레귤러부터 슈퍼벤티까지 모든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호빵, 빼빼로 등을 세븐카페 핫음료와 함께...
이랜드리테일도 '11월 쇼핑대전'…창립 44주년 감사제 2024-11-05 08:54:56
패턴 경량 다운 베스트와 기모 스웻 팬츠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모던하우스는 크리스마스트리, 올인원 만들기 세트, 접시, 머그잔 등 연말 겨냥 크리스마스 상품을 미리 내놓는다. 이랜드킴스클럽은 감사제를 통해 한돈, 포장김치, 계란 등 장바구니 필수 품목 40여종과 제철 과일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엄빠들 마음 꿰뚫어 봤네"…3년 만에 확 달라져서 온 SUV 2024-11-05 08:30:02
느낌을 더했다. 측면부는 그릴의 수평형 패턴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신규 휠을 적용했으며 후면부는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적용한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와이드한 컴퍼 형상으로 전면부와 통일감을 주면서 웅장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더 뉴 스포티지의 실내는 기존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
3년만에 고급스러움 안고 돌아왔다…기아 '더 뉴 스포티지' 출시 2024-11-05 08:30:00
강조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전면부는 수평형 패턴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옆에 기아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이 적용된 주간주행등(DRL)이 수직 형상으로 자리 잡았다. 측면부는 기하학적인 디자인의 휠이 전면부 수평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면서 역동적 느낌을 강조했다. 후면부는 스타맵 시그니처...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스카프를 생산하기 위해 기존과 다른 패턴 개발을 했다”며 “80년 역사의 이탈리아 스카프 전문업체에서 현지생산했으며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를 맞추기 위해 질을 높였다”고 말했다. 패션업계에선 성별 간 구분이 모호해지는 현상이 보편화되면서 스카프와 같은 남성 소프트 액세서리 시장은 더욱 커지고 있다...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운영한다. 이큐엘 그로브는 성수 상권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50만원 이하의 의류 제품과 30만원 이하의 잡화, 20만원 이하의 라이프스타일 제품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개점 초기 이큐엘 그로브의 일평균 방문객은 2000명을 넘었다. 누적 방문객은 개점 50일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 관광과 기념품 쇼핑을 즐기기...
오사카·교토 대신 '후쿠이' 어때요? 2024-11-04 17:41:29
전통적인 패턴 '하부타에' 직조 방식을 반영했다. 내부는 목재와 돌의 따뜻한 질감과 깔끔한 선들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호텔 내 식음업장을 소개한다면. 우리 호텔에는 두 곳의 다이닝 공간이 있다. 두 곳 모두 그린 키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실천한다. 일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