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웅진씽크빅 "학습 서비스 넘어 플랫폼 회사로 변화" 2022-09-22 18:25:13
프라임` 프랜차이즈 사업화 ▲학원생활 플랫폼 `랠리즈` 플랫폼 개방 등의 계획도 소개했다. 인공지능, 메타버스 등이 적용된 학습 시스템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AI 학습이 적용된 `웅진스마트올`은 현재까지 22만명의 회원을 달성했다. 그중 스마트올 메타버스에서의 학습 완료율은 스마트올...
`인간닮은 로봇` 어떤 모습일까…테슬라 공개 임박 2022-09-21 19:19:07
따르면 테슬라는 오는 30일 `인공지능(AI) 데이` 행사에서 두 다리로 걷는 인간형 범용 로봇인 `옵티머스` 프로젝트의 시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명칭을 따온 것으로 보이는 옵티머스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작년 행사 때 개발을 공언한 로봇이다....
테슬라, 인간형 로봇 공개 임박…"기술적으로 무리" 비관론도 2022-09-21 15:52:55
테슬라는 오는 30일 '인공지능(AI) 데이' 행사에서 두 다리로 걷는 인간형 범용 로봇인 '옵티머스' 프로젝트의 시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명칭을 따온 것으로 보이는 옵티머스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작년 행사 때...
9월 21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21 08:10:04
데이 나잇 풋볼 첫방송을 통해, 3시간만에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수가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프라임데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같은 쇼핑이벤트 때보다 큰 기록인데요. 오늘 장 아마존은 2%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11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윈도우는 아직까지도...
아모레, 북미 뷰티시장 공략…美 타타하퍼 1681억원에 품어 2022-09-01 17:11:10
늘었다. 지난 7월 있었던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는 라네즈가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로 등극하는 등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유통 채널을 온라인 위주로 정비하고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타타 하퍼와 함께 강도 높은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1천681억원에 인수(종합) 2022-09-01 15:49:48
브랜드 파워를 확대하면서 매출이 66% 증가했다. 또 지난 7월 아마존의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아마존 프라임 데이' 행사에서는 라네즈가 '뷰티 & 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에 오르기도 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욕증시, FOMC 의사록 발표 앞두고 하락 출발 2022-08-17 23:12:49
하락폭을 상쇄했다. 온라인 매출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영향을 받았다. 전날 월마트와 홈디포의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면서 시장을 견인했으나, 이날 나온 타깃과 로우스의 실적은 엇갈렸다. 타깃의 분기 순이익은 90%가량 급감하면서 예상치를 크게 밑돌았다. 인플레이션에 따른 제품 가격 인상으로 매출은 지난해보다 늘...
美 7월 소매 판매, 전월과 같은 수준 기록 2022-08-17 22:24:43
자동차와 부품 판매도 1.6% 감소했다. 그러나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이벤트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이 2.7% 늘고 기타 상점 판매도 1.5% 늘면서 전체적으로 6월과 동일한 소매 활동 수준을 유지했다. 식품 판매는 노동 통계국이 측정한 식품 가격 지수가 1.1%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0.2% 증가에 그쳤다. 외식을 줄이면서 ...
미국 7월 소매판매, 전월과 동일…휘발유 가격 하락 등 여파 2022-08-17 22:23:14
상무부는 전했다. 특히 지난달 '아마존 프라임 데이' 할인 행사에 힘입어 인터넷 판매는 전월보다 2.7% 증가했다. 최근 유가 하락 등에 힘입어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살짝 꺾이기는 했지만, 미국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높은 인플레이션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분간 소매 판매가 많이 늘어나기는 어려울...
'지갑 닫는 미국인들'…7월 소매판매 전월比 '제자리 걸음' 2022-08-17 22:08:26
여전히 탄탄할 것이란 시장 전망을 비켜 갔다. 그 대신 온라인 판매(2.7%), 주택 용품(1.5%), 잡화점(1.5%) 등에 대한 지출은 늘렸다. 7월 12~13일 있었던 아마존 프라임 데이 영향으로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다. 7월 소매 판매는 전년 동월 기준으로는 10% 늘었다. 소매 판매 지표는 미국 경제의 3분의 2를 책임지는 소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