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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부산 아시아드점 '메가푸드마켓 스토어'로 리뉴얼 2022-11-17 06:00:02
프레시 투 고', 프리미엄 베이커리 '몽 블라제' 등을 매장에 전면 배치했다. 아울러 기존 메가푸드마켓에서 선보인 와인 특화 코너 '더 와인 셀러'에 위스키를 추가해 '와인&위스키' 코너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끼 6000원으로 든든하게 먹어요"…직장인들 몰리는 식당 2022-11-16 20:00:01
프레시웨이의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은 지난해 3분기보다 33.5%, 114.9% 뛴 7571억원, 352억원을 거뒀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의 경우 별도 기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8.1%, 105.1% 증가한 5250억원과 221억원을 기록했다. 단체급식(2051억원)과 식자재 유통(1506억원) 부문 매출이 17.2%,...
"CJ프레시웨이, 영업체력에 대한 기대 중장기로 이어질 것"-하이 2022-11-10 08:07:18
CJ프레시웨이의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517억원, 352억원으로 외식시장 회복에 선진행한 체질개선, 시장 지배력 강화에 따라 시장기대치(영업이익 337억원)를 상회하는 영업실적을 시현했다. 대외변수 회복 이상의 체력개선 반영이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구조적 개선임을 감안한 실적호조 지속...
'단체급식 매출 신기록'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전년비 115% 껑충 [종합] 2022-11-09 15:45:27
점유율 확대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해 레저와 컨세션 사업조직을 강화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오피스·산업체 경로의 경우 대형 고객사 수주에 성공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3분기 제조사업 매출은 184억원으로 5.7% 늘어났다. 소스 전문 자회사 송림푸드와 전처리 농산물을 공급하는...
에쓰푸드 창립 35주년 기념 `2022 고객사 초청 행사` 성료 2022-10-28 14:50:16
등 에쓰푸드 3.0 비전의 핵심을 아우르는 테마로 구성되어 에쓰푸드 전략 제품을 포함한 200여 종이 소개됐다. `모두의 삶을 위한` 제품으로는 업계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정통 육제품과 샤퀴테리, 소스, 치즈 등이 소개됐다. 35년 전통의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육제품 카테고리와 함께 치즈, 소스 등...
대세는 '냉동 밀키트'…김슬아 컬리 대표가 파리로 날아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0-24 10:29:39
냉동 밀키트를 선보였다. 프레시지도 2020년부터 냉동 밀키트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랩에 따르면 마켓컬리의 밀키트 매출에서 냉동 밀키트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3%에서 2021년 21%로 늘었다. 기업들이 냉동 밀키트 개발 및 출시에 공을 들이는 것은 유통기한 때문이다. 냉장 밀키트의 경우...
"BGF리테일, 주가 조정으로 밸류에이션 부담 일부 해소"-이베스트 2022-10-21 08:14:17
유가 하락에 따라 긍정적 영업환경이었고 BGF푸드 또한 프레시푸드(FF) 단가 인상 등으로 실적 개선이 예상돼 연결 실적으로 봐도 3분기 성수기 효과를 오롯이 누렸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 연구원은 "내년 고물가, 금리 인상 등으로 인해 소비 위축에 대한 우려가 있는 가운데 편의점 업종은 냉장·냉동 간편식, 즉석식품...
회원 전용 커피 쇼핑몰부터 식권, B2B 넘어 B2E로 확장하는 사내복지 서비스 주목 2022-10-06 17:20:15
등 기업 복지에 관한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프레시코드, 샐러드 구독 모델로 B2E부터 B2B까지 사업 영역 확장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레시코드는 B2E를 위한 ‘오피스 구독 서비스’와 B2B를 위한 ‘샐러드 납품 구독’을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먼저 지난 5월 선보인...
식신, 식신e식권 '메뉴선호도 기능' 도입 2022-09-29 09:32:33
"식신이 빅데이터를 근간으로 한 사업에 여러 노하우가 있는 만큼 앞으로 직장인 식사를 전반적으로 책임질 수 있는 서비스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e식권 복합결제단말기는 50개 지역 150여대가 운영 중으로 CJ프레시웨이와 전국 구내식당에 식신e식권 도입을 추진 중이다. 신민경 한경닷컴...
55조원 식자재 유통 시장, 스타트업이 DX 주도 2022-09-14 17:47:19
‘푸드팡’은 점주들이 앱으로 필요한 식자재를 주문하면 서울과 부산의 도매시장에서부터 식당까지 무료로 새벽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간 유통 과정 없이 도매시장에서 직배송되는 만큼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도도카트도 지난해 말 선보인 ‘거래처 찾기’ 서비스를 통해 농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