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질을 넘어 고객과 유대 형성해 1등으로 2020-08-19 15:19:00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버거킹(패스트푸드점), 경동나비엔(가스보일러)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올해 처음 1위에 오른 브랜드는 KB금융그룹(금융지주), KB저축은행(저축은행), 신한MyAUTO(자동차할부), LG 트롬 스타일러(의류관리기),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등이다. 초록마을(식품전문점)은 2010~2018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러시아 등 해외서 비대면 마케팅…K-농식품 수출 확대 2020-07-28 15:26:52
푸드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했다. 이를 통해 한국산 배와 사과, 포도, 참외 등이 현지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aT는 설명했다. 특히 동남아시아 국가 중 인터넷 보급률이 가장 높은 말레이시아는 최근 비대면 식품 구입이 늘고 온라인 마켓과 배달앱 시장이 호황을 이루고 있다....
"캠핑 가서 레스토랑 분위기"...현대그린푸드 ‘캠밀’ 출시 2020-06-29 10:24:25
현대백화점그룹 현대그린푸드가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밀키트는 ‘캠밀 채끝 세트’와 ‘캠밀 돈목살 세트’ 두 종으로 식재료를 썰거나 밑간을 하지 않고 끓이거나 굽기만 하면 되는 게 특징이다. 캠밀은 배송 전날 조리사들이 직접 조리하며, 이날부터...
나혼산+언택트 효과…신선식품 '구독경제' 불붙었다 2020-05-20 14:15:19
이라는 이름으로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달달마켓'은 과일, 견과류, 생수, 김치 등 판매 제품이 매 방송마다 달라지는 콘셉트로, 지난해 8월에는 과일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당시 총 3차례 방송을 통해 과일 6200세트가 팔려나갔다. 서비스를 개발한 박효진 GS샵 푸드팀 MD는 "유통기한이 짧은 과일...
'LA 명물' 달걀샌드위치 온다…에그슬럿, 한국 1호점 상륙 2020-04-21 17:22:39
커졌다. 5년간 약 25% 성장했다. ‘패스트 푸드’의 영역이던 버거가 프리미엄 시장으로 진입한 영향이 컸다. 그 가운데는 2016년 SPC그룹이 들여온 쉐이크쉑 버거 돌풍이 있었다. 외식업계에서는 쉐이크쉑 버거 이후 패스트푸드와 파인다이닝의 중간 지점인 ‘파인 캐주얼’ 시장이 열렸다고 보고 있다. 마침 주 52시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온라인과 집 앞 슈퍼 등 유통확대 2020-04-20 12:59:18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지난 마켓컬리에 이어서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 입점 한다고 밝혔다. 최근 유통 채널 확장에 힘써 왔으며 지난 마켓컬리에 이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 프리미엄 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PK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소이, 유해 의심 성분 없는 화장품…美·유럽·日 등서 안전성 입증 2020-03-24 17:41:22
홀푸드마켓에 ‘프리미엄 아시안 화장품’으로 입점하는 데 성공했다. 아이소이는 네 가지 원칙을 중시한다. △몸에 안 좋은 나쁜 성분은 절대 넣지 않겠다는 ‘무첨가 원칙’ △화장품 가격에서 원료값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해야 한다는 ‘원료 최고주의’ △피부에 자극을 가장 적게 줘야...
식품도 SNS로 산다…바다 위 '어부 라방' 보면서 실시간 쇼핑 2020-03-23 17:08:32
흑돼지로 프리미엄 육가공품을 생산하는 박자연 씨와 앤디의 이야기, 한려수도에서 16년간 참볼락을 양식하는 박성민 씨의 이야기 등을 제품 소개 영상으로 내보낸다. 기존 네이버 푸드윈도나 마켓컬리의 제품 소개를 영상으로 보는 형태다. 전국 생산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내면서 월 20~30명의 생산자들이 입점하고...
호텔 뷔페·횟집도 '드라이브 스루'…중고거래는 '편의점 택배'로 2020-03-19 17:27:18
70억원 수준까지 올랐다.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선 침대 매출이 급증했다. 지난달 온라인 침대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47.7%나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가구는 원래 온라인에서 잘 안 팔리는데, 최근 들어선 700만원이 넘는 프리미엄 침대도 온라인에서 팔렸다”고 전했다. 안재광/오현우 기자...
백화점 1층에 식품관, 건물 통째로 리빙관…고정관념 깨니 실적↑ 2020-02-27 15:21:17
유명 푸드마켓 온 듯” 백화점 1층에 식품관을 넣는 것은 국내뿐 아니 라 해외에서도 드물다. 백화점 1층 공간은 ‘백화 점의 얼굴’로 불린다. 백화점 매장 전체 이미지 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해외 명품 매장, 고급 화 장품 매장이 주로 있는 이유다.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1층에 식품관을 배 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