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손흥민·비…슈퍼스타 끌어안은 자동차업체들 2020-09-05 08:45:00
런던 피커딜리 서커스 광장에 BTS가 출연한 팰리세이드 광고가 나오면서 '아미'(ARMY) 1천여명이 모이기도 했다. 볼보차코리아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손흥민(토트넘) 선수를 홍보대사 겸 신형 S90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볼보차코리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 얼굴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PRNewswire] 로열캐나디언민트 세계 제2차 대전 끝낸 연합군의 승전 75주년 기념 2020-09-03 09:38:19
전체가 거대한 축하 물결로 들썩였다. 군중들이 피커딜리 거리와 트래펄가 광장에서 춤추고 노래했다. 군인들이 환호하는 군중들 위의 가로등 꼭대기에 앉아 있었다. 승리를 위해 대가를 치렀지만 이제 유럽은 자유를 찾았으며 전등이 다시 켜졌다. 정전과 폭격이 더 이상 없었다." 존 A. 코머포드 (캐나다 육군, 포병대 포...
새 페이코 카드 출시… 기존 상품과 비교해보니? [송영찬의 핀테크 짠테크] 2020-09-02 13:56:48
단, 단기로 혜택을 누리려는 ‘체리피커’에게는 새 상품이 유리할 수 있다. 페이코는 9월 한 달 간 해당 카드를 페이코 앱으로 결제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결제액의 6%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벤트를 통해 적립 가능한 포인트 최대 한도는 11만 포인트다.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준다. 해당 카드를...
백화점 식품관도 '배달' 나선다…갤러리아, 배달 서비스 도입 2020-08-27 06:00:03
높이기 위해 상품 지식 교육을 이수한 장보기 인력(피커)과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을 이수한 배송 인력(집사)을 별도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컨시어지(고객 안내·관리) 서비스를 통해 약국 방문과 세탁물 픽업 등 심부름 대행과 고기 두께, 굽기 정도 등을 요청할 수 있는 일대일(1:1) 채팅도 운영한다. 갤러리...
네이버 손잡은 홈플러스…"온라인 쇼핑 강화" 2020-08-20 10:34:02
홈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첫 해에만 연간 160만명의 온라인 고객을 모으고 추가로 10% 이상의 매출을 확보한단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네이버와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내년까지 전국 전 점포에 온라인 물류 기능을 갖추고 피커는 현재 1천400명에서 4천명까지, 콜드체인 배송차량은 1천여대에서 3천여대로 늘려...
네이버에서 바로 홈플러스 장본다…매출 10% '점프' 기대 2020-08-20 09:33:40
바탕으로 10% 이상의 추가 매출을 확보한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홈플러스는 네이버와의 제휴 외에도 내년까지 전국 전 점포에 온라인 물류 기능을 장착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장보기 전문사원인 '피커'의 인원은 기존 1400명에서 4000명으로, 콜드체인 배송차량은 1000여대에서 3000여대로 늘린다는 계획을...
네이버에서 홈플러스 상품 바로 산다…온라인 제휴 2020-08-20 06:00:05
기능을 갖추고 피커는 현재 1천400명에서 4천명까지, 콜드체인 배송차량은 1천여대에서 3천여대로 늘려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아이디가 없어도 네이버를 통해 홈플러스 상품을 살 수 있게 되는 것"이라면서 "온라인 고객과 매출 확대, 홈플러스 인지도 확대 효과를 얻을...
배송기지로 진화한 마트…2시간내 문 앞 배송 2020-07-30 17:33:10
배송 나갈 차에 실었다. 레일을 설치한 뒤에는 피커가 필요하지 않게 됐다. 레일이 피커의 역할을 대신한다. 매대에 상품을 진열하는 직원들이 레일에 상품을 올려만 주면 끝난다. 레일까지 상품을 올릴 때는 리프트를 쓴다. 농산물, 생활용품, 가공식품, 축산·수산 코너 등 4곳에 리프트가 설치돼 있다. 이렇게 레일로 옮...
갤노트20 가격, 갤럭시S20보다 낮췄다…119만9천원부터(종합) 2020-07-23 10:20:21
런던 피커딜리와 워털루역, 폴란드 바르샤바 중앙 기차역 등 전 세계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unpack·공개) 옥외 광고를 시작한다. 코엑스에 설치된 광고는 30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코퍼 색상의 방울이 떨어져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암시하는 음표, 새 게임 기능을 알리는 컨트롤러 모양, S펜의 빨라진 속도를 체감할...
한투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불티나게 팔린 까닭은 2020-07-09 17:26:24
피커(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으면서 실속만 챙기는 소비자)들은 카드사 할인과 쇼핑몰 쿠폰을 활용해 5~10%가량 저렴한 가격에 상품권을 구입한 뒤 현금화하고 있다. 신규 계좌 개설 시 특판 어음 가입이나 주식 지급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일석삼조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런 문제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