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냉장고 '집콕 특수' 2020-12-02 17:21:57
67.3% 급증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형 제품 2시간 퀵배송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내세워 실적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가전 시장의 특징은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는 점이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신혼부부들이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직접 눈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비스포크(48위), 위니아(62위)도 큰 폭으로 상승했다. 지난 2분기에 이어 온라인쇼핑 브랜드들도 강세다. G마켓이 9위를 차지했고 11번가와 옥션이 지난 분기 대비 소폭 상승한 17위와 24위를 기록했다. SSG닷컴은 지난 분기 대비 7계단 상승한 67위에 올랐고, 2분기에 처음 100위권에 진입했던 마켓컬리도 2계단 상승해...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제휴 2020-09-07 09:48:22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이러한 비스포크 콘셉트에 맞춰 단일 색상의 자사 `숨쉬는 스텐 김치통` 바디에 다양한 색을 입힌 새로운 형태를 선보였다. 숨쉬는 스텐 김치통은 특허 받은 ‘숨 밸브’가 적용돼 일반 김치통에 비해 더욱 오래 신선하고 아삭한 맛을 살려준다. 베이지, 핑크, 그레이 등 3종이며 모두...
코로나에 맥 빠진 IFA 2020…집콕 트렌드·중국 점령 눈길 2020-09-06 06:30:02
롤러블폰 시제품 등도 공개했다. 중국 가전 업체 하이얼은 2023년 스마트홈 분야 톱3을 목표로 내세우며 '하이얼 스마트홈'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했다. 업계 관계자는 "예년 행사에서 한국 업체들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지만 올해는 중국의 존재감이 독보적이었다"며 "중국 업체들이 미국과의 갈등 여파로 유럽...
[영상] 아웃도어TV부터 '나만의 영화관'까지…삼성 신제품 보니 2020-09-03 09:29:02
특징이다. 프로젝터로는 최초로 차세대 화질기술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10+와 필름메이커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TV의 스마트 기능도 적용돼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영상 콘텐츠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서 미국에 가장 먼저 출시된 가정용 아웃도어 TV '더 테라스'와 가로와 세로로 모두 돌려볼 수 있어...
삼성 프리미엄 가전으로 유럽 공략…온라인으로 출사표(종합) 2020-09-02 18:25:07
포크·그랑데 AI도 유럽行…모바일 생태계 제시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2일(현지시간) '멈추지 않는 삶'(Life Unstoppable)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행사를 열고 유럽 시장에 하반기 신제품과 비전을 소개했다. 프리미엄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이날 처음으로 시장에 선보이고...
'멈추지 않는 삶'…삼성전자 온라인으로 하반기 유럽 출사표 2020-09-02 17:00:00
4K 화질을 구현한다. 프로젝터로는 최초로 차세대 화질기술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10+와 필름메이커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삼성전자는 더 프리미어를 북미, 유럽 시장에 이어 국내에서도 올해 안에 출시한다. 5월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The Terrace)'도 유럽 시장을 본격...
에어컨보다 많이 팔린 식기세척기 2020-08-30 17:37:40
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식기세척기 매출은 지난해보다 200%가량 늘었다. 전자상거래 업체인 G마켓에서도 지난달 식기세척기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17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식기세척기 보급이 늘어나면서 전용 세제 판매도 증가했다. 이마트에서 올해(1~7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매출은 전년 대비 47.4% 증가했다....
‘나만의’ 삼성 vs ‘새로운’ LG 2020-07-02 18:19:38
높아졌습니다. <인터뷰> 하이마트 관계자 "요즘에는 환경적인 부분이 크잖아요, 미세먼지도 그렇고. 그래서 관련 기능을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성전자의 공략 포인트는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입니다. <인터뷰> 김현석 / 삼성전자 CE부문 사장 (프로젝트 프리즘 론칭 행사) "소비자가 프리즘을 통해서...
코로나가 바꾼 기업 브랜드 가치 "네이버·구글 등 언택트 대세" 2020-06-30 05:51:01
롯데하이마트(17위), 롯데마트(29위), 에버랜드(30위), 하나투어(35위) 등의 순위가 종전보다 뚝 떨어졌다. 대한항공은 지난 분기 대비 4계단 내려간 54위, 아시아나항공은 17계단 하락한 72위를 기록했다. 코로나와 '집콕' 문화 확산으로 이른바 불황형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과 참이슬은 브랜드가치가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