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티케이' 52주 신고가 경신, 美 OTC & 친환경 소재 사업 확장 기대 2024-06-13 10:47:10
매출 반영 예정)에 기인. 신규 고객사로 명품 브랜드 글로벌 출시도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 24년 하반기 전망: 동사 실적은 상저하고 흐름이 뚜렷할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 명품 브랜드 중심이던 기존 패턴에서 K-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영패션, 아웃도어, 선글라스 등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지난 3월 기준으로 외국인 최상위 매출 브랜드에 한국 뷰티·패션 브랜드인 탬버린즈, 이미스, 마뗑킴, 디스이즈네버댓 등이...
"프리즈 서울처럼 붐볐던 곳 없어…韓 진출 검토" 2024-06-10 17:39:59
한국 대중의 열정을 확인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보에나 대표는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의 복합문화공간 ALT.1(알트원)에서 개막한 로빌란트+보에나의 첫 아시아 대규모 전시 ‘서양 미술 800년 - 고딕부터 현대미술까지’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그는 백화점의 예술공간을 사용한 이유에 대해 “생동감 넘치고...
한번에 3억씩 쇼핑…백화점 VIP 된 외국인 2024-06-07 18:13:37
사업차 한국을 자주 찾는 대만인 웨이리우 씨(41)는 지난달 말 현대백화점 서울 무역센터점에서 명품 브랜드 제품을 3억원어치 구매했다. 웨이씨는 “코엑스 근처 숙소에 주로 묵는데, 올 때마다 인근 백화점을 찾는다”고 말했다. 무역센터점은 웨이씨처럼 한 번에 1000만원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외국인 VIP 고객을...
"한국 올 때마다 들러요"…3억어치 쓸어담은 '큰손' 외국인 2024-06-07 16:34:35
사업차 한국을 자주 찾는 대만인 웨이 리우(41)씨는 지난달 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명품 브랜드 제품을 3억원어치나 구매했다. 리우씨는 “코엑스 근처 숙소에 주로 묵는데, 올 때마다 인근 백화점을 찾는다”고 말했다. 무역센터점은 한 번에 1000만원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리우씨 같은 외국인 VIP 고객을...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업체로 자리매김한 모나미는 프리미엄 전략을 앞세우며 브랜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153 볼펜에 ‘세련미’를 덧입혀 프랑스 문구업체 ‘몽블랑’과 같은 명품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나미는 153 볼펜 출시 50년을 맞은 2014년 ‘153 리미티드 1.0 블랙’을 1만 자루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프...
'한 병에 수천만원'…강남에 첫 '명품 와인숍' 들어온다 2024-06-06 17:36:04
정도 초고가 와인의 수입·판매는 명품 브랜드 유치만큼 어려운데,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대표 명품 백화점이라는 점을 앞세워 협상에 성공한 것으로 안다”고 했다. 강남점이 한국의 부촌 지역에 있어 수요가 탄탄하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신세계백화점이 파인 와인 시장에 뛰어든 건 럭셔리 제품 판매 수요는 불황에도...
[단독] 신세계백화점, '수천만원' 명품 와인 들여온다 2024-06-06 16:25:18
정도 초고가 와인의 수입·판매는 명품 브랜드 유치만큼 어려운데,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대표 명품 백화점이라는 점을 앞세워 협상에 성공한 것으로 안다”고 했다. 강남점이 한국의 부촌 지역에 있어 수요가 탄탄하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신세계백화점이 파인 와인 시장에 뛰어든 건 럭셔리 제품 판매 수요는 불황에도...
[도쿄로 호캉스①] 지금 도쿄 최고 핫플, 호텔 자누 2024-06-05 17:53:11
육박하는 고급 호텔이 속속 문을 열고 있기 때문이다. 명품 주얼리 불가리의 플래그십부터 일본 로컬 브랜드인 호시노야까지 브랜드의 스펙트럼도 넓다. 1박에 200만 원, 지구 반대편으로도 너끈히 날아갈 수 있는 예산으로 '겨우' 일본으로 향한 까닭이다. 5일 동안 체크인을 반복하며 한국에는 없는 다섯 개 브랜...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업체로 자리매김한 모나미는 프리미엄 전략을 앞세우며 브랜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153 볼펜에 ‘세련미’를 덧입혀 프랑스 문구업체 ‘몽블랑’과 같은 명품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나미는 153 볼펜 출시 50년을 맞은 지난 2014년 ‘153 리미티드 1.0 블랙’을 1만 자루 한정판으로 선보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