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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테크, 아이오닉5 파워아웃렛 공급 본격화 2021-03-09 15:53:48
제조기업인 영화테크(대표 엄준형)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에 탑재되는 파워아웃렛(Power Outlet) 공급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파워아웃렛은 실내용 콘센트로 시동을 걸지 않은 상태에서도 차량 배터리를 이용해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장치다. 이 회사는 수소버스와 수소트럭 등 다양한 고전압 제어부품 개발도 진행...
"억눌린 소비 분출"…백화점 주말 매출 코로나 이전 상회 2021-03-08 11:44:36
5~7일 현대백화점 매출은 코로나19 사태 초기인 작년 3월 첫 주말보다 109.8% 뛰었다. 2019년 대비로는 26.5% 증가했다. 지난달 개장 후 입소문을 타며 인파가 몰린 '더현대 서울'의 매출을 제외하더라도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72.5%, 2019년 대비로는 5.3% 늘었다. 롯데백화점의 5~7일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94%,...
"하루에 책가방 800만원어치가"…연휴때 웃은 백화점·아웃렛 2021-03-02 16:29:31
상품 수요가 몰리면서 백화점과 아웃렛 모두 아동 상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523%, 롯데아울렛은 1천14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한 아웃렛의 단일 점포에서만 하루에 책가방을 800만원어치 팔았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소비 심리가...
고향 대신 백화점·아웃렛으로…설 연휴 매출 최대 71.8%↑ 2021-02-15 12:00:17
백화점·아웃렛 등 대형 유통업체에서 여가를 즐긴 소비자가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말이던 13∼14일 롯데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2월 둘째 주 주말보다 15% 늘었다. 특히 남성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이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설 명절 연휴 대목…백화점·아울렛 등 '방긋' 2021-02-15 11:50:15
연휴에 백화점과 아웃렛 등 대형 유통업체에 고객들이 붐비면서 매출도 껑충 뛴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 13~14일 롯데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2월 둘째 주 주말보다 15% 늘었다. 남성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해당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설 연휴 쇼핑하며 쉬었어요"…백화점 매출 최대 32%↑ 2021-02-15 11:40:55
연휴에 백화점과 아웃렛 등 대형 유통업체에서 시간을 보낸 소비자가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 13~14일 롯데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2월 둘째 주 주말보다 15% 늘었다. 특히 남성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이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게시판] 쏘카, 현대카드와 손잡고 '쏘카카드' 출시 2021-01-25 10:43:55
[게시판] 쏘카, 현대카드와 손잡고 '쏘카카드' 출시 ▲ 쏘카는 현대카드와 손잡고 전용 혜택을 담은 '쏘카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쏘카카드로 쏘카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해준다. 또 외식, 커피, 호텔 영화, 택시, 대중교통, 아웃렛 등에서 쏘카카드로 결제하면 3%를 적립해준다....
한은 "이마트24에서도 거스름돈 바로 계좌 입금하세요" 2021-01-14 06:00:15
입금하세요" 미니스톱·현대백화점에 이어 이마트24도 거스름돈 계좌입금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한국은행은 전국 이마트24 매장 5천300곳이 거스름돈 계좌 입금 서비스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참여로 거스름돈 계좌 입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사업자는 한국미니스톱(전국 점포 2천570곳),...
"집콕 송년회를"…백화점·편의점서 홈파티 먹거리 골라볼까 2020-12-20 11:44:38
있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전문 식당가나 델리 브랜드 매장에서 즉석 조리한 식품을 주문 1시간 내 배달해주는 서비스인 '바로투홈'의 주문 가능 수량을 20~30% 늘렸으며, 일부 지점은 배송 가능 지역을 기존 점포 인근 3㎞에서 5㎞로 확대했다. 이 서비스는 압구정 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 등...
10만원 팔면 3만원 떼갔다…중소기업 울린 홈쇼핑 수수료 2020-12-08 13:25:53
아웃렛·복합쇼핑몰(5.0→4.7%), 대형마트(4.9→2.3%), 온라인몰(4.6→1.8%)도 같은 경향이 나타났다. 백화점은 수수료율 격차가 2018년 2.0%에서 지난해 2.2%로 확대됐다. 홈쇼핑부터 온라인까지 업태별로 실질 수수료율이 가장 높은 업체는 NS홈쇼핑(36.2%), 롯데백화점(22.2%), 롯데마트(19.8%), 뉴코아아울렛(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