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07 15:00:03
경제-0153 14:13 이마트 데이즈, 성인용 미키·미니 의류 선보여 170207-0738 경제-0154 14:15 미국·유럽 문턱 넘은 국내 의약품 12개 170207-0742 경제-0155 14:21 이크레더블, 주당 530원 현금배당 170207-0743 경제-0156 14:22 아바텍, 주당 200원 현금배당 170207-0748 경제-0157 14:26 중소상공인재단 출연금 놓고...
이마트 데이즈, 성인용 미키·미니 의류 선보여 2017-02-07 14:13:21
패션브랜드인 데이즈(DAIZ)는 디즈니와 손잡고 미키와 미니 캐릭터를 사용한 '데이즈 X 디즈니' 시리즈 28종을 봄 신상품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콜라보레이션)했던 데이즈는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룩'을 콘셉트로 성인복에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했다고...
다 큰 '어른'이 미키마우스 옷?…이마트 '키덜트' 공략 2017-02-07 08:41:24
이마트는 자체 의류 브랜드 '데이즈'를 통해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를 사용한 티셔츠 등 28종의 의류를 선보였다. 봄 인기 아이템인 스웨트셔츠에 디즈니 캐릭터를 더한 맨투맨 시리즈와 베이직 티셔츠 등이 대표 상품이며,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룩을 콘셉트로 한다. 이마트가 디즈니와 협업을 선택한...
부츠보다 더 팔리는 털 슬리퍼...알고보니 시작은 구찌 '블로퍼' 2016-12-25 19:44:58
뉴스카페이마트 데이즈 제품 품절 [ 이수빈 기자 ] 올겨울 이마트 자체브랜드(pb) 데이즈에서는 유난히 슬리퍼(사진)가 잘 팔렸다.지난 10월1일~12월14일 여성용 슬리퍼 매출이 작년 대비 57% 급증했다. 같은 기간 부츠 매출은 28% 감소했다. 최근 털 슬리퍼가 유행하면서 겨울인데도 슬리퍼가 인기를 끄는 현상이...
이마트, 데이즈 겨울상품 '반값 할인' 2016-12-18 18:48:12
자체상표(pb) ‘데이즈’의 겨울상품 할인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프랑스산 충전재를 사용한 프랑스다운 베스트와 프랑스다운 점퍼, 100% 라쿤털을 사용한 라쿤털 다운사파리, 하이브리드 다운재킷 등 다운점퍼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플리스 베스트와 점퍼를 9900~1만9900원에, 보온...
소년24 라이브, 쏟아지는 연말 콘서트 속 뜨거운 반응 2016-10-27 09:47:10
총 19회분으로, 28인 완전체가 출연하는 ‘보이즈 스페셜 데이(BOYS’ SPECIAL DAY)’를 비롯해 수험생들을 위한 행사, 소년들이 소원을 들어주는 ‘24 데이즈(24 DAYS)’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예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소년24는 26일 5차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0월 14일~2016년 10월 20일) 서울 2016-10-22 17:06:00
(청담동,청담삼익상가) ▷세븐데이즈코리아(이정숙·100·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통업)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505동 42호 (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스타미디어커머스(송병윤·50·소프트웨어 자문, 개발 및 공급업) 송파구 송파대로 111, 202동 이613호 (문정동,송파파크하비오푸르지오)...
"K세일페스타 기대 이하·소비절벽 우려" vs "숨은 소비 끌어내"(종합) 2016-10-13 14:52:41
'사이버 핫데이즈'(Cyber Hot days) 기간 매출 증가율은 29.6%에 달했다. 대형마트, 가전 전문점, 편의점 매출은 각각 1.6%, 5.7%, 15.8% 늘었다. 전통시장은 정확한 매출 집계가 어렵지만, 중소기업청에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4.4%가 전년보다 매출이 늘었다고 답했다. 평균 매출액 증가 폭은...
코리아세일페스타로 작년보다 매출 10% 늘어…면세점 30%↑ 2016-10-13 11:00:11
'사이버 핫데이즈'(Cyber Hot days) 기간 매출 증가율은 29.6%에 달했다. 대형마트, 가전 전문점, 편의점 매출은 각각 1.6%, 5.7%, 15.8% 늘었다. 전통시장은 정확한 매출 집계가 어렵지만, 중소기업청에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4.4%가 전년보다 매출이 늘었다고 답했다. 평균 매출액 증가 폭은...
자체브랜드 키우는 이마트…역신장 극복 열쇠될까 2016-08-17 10:56:12
46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 감소했습니다. 이마트는 보다 차별화되는 자체브랜드를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마트는 자체브랜드 상품군을 늘리고, 자체 패션브랜드인 `데이즈`를 전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문 패션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식품에서 패션으로까지 확대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