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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X오롤리데이’ 콜라보 물티슈 출시 2024-09-27 17:13:19
기술력을 확대해 왔다. 크리넥스 담당자는 “이번 오롤리데이와의 협업으로 2030 세대 소비자들이 크리넥스 에코그린 경험해 보고, 지구환경을 위한 작은 변화의 동참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넥스X오롤리데이 콜라보 에코그린 물티슈는 전국 CU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경우 서울우유와 협업한 우유, 편의점 CU가 판매한 교통카드, 닥터지의 한정판 화장품, 기아 자동차의 캠페인 영상, 갤럭시버즈2 프로의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관련 상품이 쏟아졌다. 특히 한국에서는 패션 분야의 비중이 높다. 질 첸 총괄은 "세계적으로는 장난감이 (소비재 사업 비중) 1위지만 한국에서 가장...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진)는 지난 24일부터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래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을 3분의 1 이상 줄인 이들 제품 가격은 3000원이다.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25살 된 '용가리 치킨'…CU서 대용량·매운맛으로 나온다 2024-09-26 10:06:12
가능해 어린이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CU에서 출시하는 용가리 스핀오프 상품은 용가리 특유의 모양을 살린 너겟, 도시락, 비빔면, 닭가슴살 등 총 7종이다. 출시 25주년을 맞아 CU는 하림과 손잡고 기존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용량, 매운 맛을 주요 콘셉트로 정했다. 우선 용가리 치킨보다 크기를 ...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1 이상 줄이는 대신 가격을 3천원으로 낮췄다. CU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4.0%, 지난해 28.3%, 올해 1∼9월 14.7% 증가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이 10∼20대가 자주 방문하는 놀이터로...
CU, 용가리 25주년 기념 도시락·반려견 간식 등 7종 출시 2024-09-26 08:37:03
튀김꼬치는 용가리 치킨 크기를 원래 제품보다 8배가량 키웠다. CU는 용가리 25주년을 맞아 너겟과 튀김꼬치 등 일부 제품을 500원 할인한다. 닭가슴살 2종은 다음 달 1∼15일에는 원플러스원(1+1), 16∼31일에는 투플러스원(2+1) 증정 행사를 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최근 어린이 고객이...
CU, 자체 와인 브랜드 '음!' 300만병 판매 기념 2종 출시 2024-09-25 08:23:29
편의점 CU는 지난 2021년 선보인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의 누적 3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프리미엄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음! 와인은 1만원 안팎에 프랑스와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산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로 인기를 끌어 매년 100만병이 팔렸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2종은...
"최대 80% 저렴"…3000원대 화장품 나왔다 2024-09-24 11:19:28
80% 이상 저렴하다고 CU는 설명했다. CU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소용량 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하는 것은 10∼20대 '잘파세대' 끌어들이려는 전략이다. 잘파세대는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가성비 화장품의 핵심 소비층이다. CU의 연도별(전년비) 화장품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2년 24.0%, 2023년 28.3%, 올해...
CU, 3천원대 '가성비' 화장품 출시…"잘파세대 공략" 2024-09-24 10:45:26
CU는 설명했다. CU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소용량 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하는 것은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끌어들이려는 전략이다. 잘파세대는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가성비 화장품의 핵심 소비층이다. CU의 연도별(전년비) 화장품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2년 24.0%, 2023년 28.3%, 올해...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낮아진 점에 주목했다. CU에 따르면 연도별 화장품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24%, 지난해 28.3%에서 올해 1월에서 9월(지난 22일까지) 14.7%로 매년 두 자릿수 증가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 동기간 화장품 세부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마스크팩(37.8%),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