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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로그 생산은 매우 중요한 역사" 2013-10-01 12:59:23
가능성을 지니고, 한국 파트너의 실적이나 해외 진출 기회 등에 영향을 미친다" -신형 로그 생산을 계기로 부산 공장에 추가적인 투자가 계획돼 있나 "(닷지 부회장)2억 달러 투자가 계획돼 있다. 이 외에 70%의 부품을 한국 현지화 한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이 현지화 계획은 지속적으로 부품 수준을...
네이버, 지도 서비스서 숙박정보 확대…총 6000여곳 2013-09-30 13:25:59
제휴 파트너로 메이트아이, 호텔패스글로벌, 야놀자, 유오케이 등 전문 콘텐츠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상생 협력에 힘쓰는 한편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및 비즈니스 제휴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네이버 이윤식 검색본부장은 “네이버와 전문 콘텐츠를 보유한 기업들과의 제휴 협력을 통해...
[茶山경영상] 심사평…끊임없는 도전·개척·창의적 경영 돋보여 2013-09-29 17:00:42
등 수많은 파트너와 상생하는 모바일 생태계를 구축했다. 중소기업청과 함께 민·관 공동펀드 ‘카카오청년창업펀드’를 조성하고 스타트업 전문 투자회사 ‘케이큐브벤처스’도 설립했다. 이를 통해 창업기업을 발굴, 지원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 부회장은 ‘통신업계의 역사’로 불린다. ktf·kt...
SK플래닛, '플래닛엑스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2013-09-27 09:11:51
다양한 파트너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api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더불어 상생혁신센터, t아카데미를 통한 개발자 지원이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여러가지 지원방안 및 지속적인 협력방법을 제시해 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t맵 1700만 고객의 경로안내 데이타를 활용한 ‘t맵 데이터...
[건설업계 상생경영] 불황을 뚫는 힘…신뢰를 쌓는다 2013-09-26 07:09:00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소통채널 통해 상생 강화 대형 건설사들은 하도급 업체와 다양한 소통 채널도 마련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업무 편리와 원활한 업무 공유를 위해 온라인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협력업체 애로사항을 듣는 제도인 ‘대우 신문고’ 등을 운영 중이다. 노무·안전 등에 관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
[건설업계 상생경영] GS건설, 공사정보·기술공유 시스템 운영…작업관리 효율화…경영혁신 앞장 2013-09-26 06:59:35
통해 상생경영 지표인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djsi) 월드’에서 gs건설은 작년 ‘건설&자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gs건설은 협력사 의존도가 높은 건설산업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협력사를 육성하기 위해 선정과 입찰, 공정관리 등 업무 전반에 대해 투명하고 공정한 동반자적 협력 체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네이버 "중소벤처와 동반 성장"…'서비스 영향평가제' 도입 2013-09-12 09:37:17
채널인 ‘파트너스 라인(partners’ line)’을 개설, cp(contents provider) 등 각 파트너와의 소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 조영남, 청담동서 9000만원을 순식간에…...
네이버, '골목상권 침해' 논란서 '상생·협력'으로 2013-09-04 14:46:00
서비스, 비즈니스와 관련된 책임자급 인력들로 구성해 상생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기획하는 '네이버 파트너센터'를 신설했다.네이버 측은 "회사 안으로는 상생 협의체인 '네이버 파트너센터'를 신설했고, 외부적으로는 '벤처기업상생협의체' 등을 통해 협력사 등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BIZ Insight] 중국 20호점 시대…CJ CGV의 '극장 한류' 2013-08-30 18:46:23
합작으로 펼치는 것은 약점이지만 지역마다 파트너가 다르고 cgv 브랜드로 극장을 열고 있다는 점은 강점으로 보고 있다. 서정 대표는 “중국 내 20호점 돌파는 다양한 브랜드의 멀티플렉스가 경쟁하고 있는 중국에서 본격적인 승부를 벌일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한 것”이라며 “중국을 글로벌 사업의 전략적인 요충지로 보...
[홈쇼핑 해외진출 10년 명암 下]다시 세운 해외시장 정면돌파 전략…고품질 중기 제품으로 재도전 2013-08-30 07:10:49
있는 국내 홈쇼핑업체들이 대기업 대신 중소기업을 파트너로 선택, '원가절감'을 내세우며 다시 한번 재기를 노리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면 대기업 상품이 유리하지만 그보다 비용 절감이 더 시급하다는 판단에서다. 현재홈쇼핑 '빅4' 가운데 해외에서 이익은 고사하고 손익분기점(bep)을 웃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