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Menarini 그룹과 Radius Health,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발표 2020-07-24 18:14:45
상용화된 제품과 다양한 종양 치료를 위해 개발 중인 여러 가지 시험 신약을 통해 종양학 분야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Menarini는 130년 이상 전 세계 환자와 의사에게 공급할 의약품의 개발, 생산 및 유통에 투자했으며, 다양한 치료 영역을 포괄하는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Radius 소개 Radius는 혁신적인...
혼자 타야 '산다'…코로나 특수 누리는 따릉이·공유 킥보드 2020-07-23 13:29:23
어떻게 사용했는지 모르는 제품을 만지기 꺼려진다는 이유였다. 각 업체들이 정기적으로 제품을 수거해 소독했지만, 상시 관리할 주체가 없다는 점도 한계로 작용했다. 다만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대중교통에 대한 불신이 더 높아지면서 상황이 역전됐다. 전동 킥보드의 이용량 증가는 따릉이보다 더 도드라진다....
서울시, 여성창업공간 ‘스페이스 살림’ 3차 입주기업 내달 4일까지 모집 2020-07-22 18:22:00
매장을 제공하며, 코로나19 시대에도 재창업에 도전하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온라인 홍보를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은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스페이스 살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가능하며, 8월 말 최종 합격 대상 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백미순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
[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출시 2020-07-18 10:30:00
있도록 포켓샌드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프랑스의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 착색료인 타르계 색소 대신 안정성이 높은 무기 안료를 사용했고...
시크릿데이 생리대 롯데백화점 입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60개 매장 입점 2020-07-17 13:47:50
힘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경우에는 특가시마다 베스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토록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할 필요 없이 말그대로 생리대를 입는 방식으로 매우 편안...
[PRNewswire] LTI 고정환율 매출 전년 대비 10.6% 증가 2020-07-16 20:22:14
굴지의 항공우주 기업이 현장 기반시설을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비롯해 데이터센터를 위한 관리 서비스 제공사로 LTI를 선정했다. - 유럽 굴지의 부채관리 기업이 MuleSoft 기반의 디지털 통합 플랫폼 시행사로 LTI를 선정했다. 이 플랫폼은 기존의 레거시 서비스층을 대체하고, 사업을 영위하는 11개국에서 모든 현재와...
건강기능식품 강자 코스맥스엔비티…글로벌 시장서 훨훨 날다 2020-07-16 15:41:41
등 글로벌 기업들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2013년부터 2018년까지 기록한 연평균 성장률 36.8%는 괜히 나온 수치가 아니었다. 뛰어난 제형 기술로 복용 편의성 높여코스맥스엔비티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다. 프로바이오틱스 제조기술을 연구해 2016년 국내 최초로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비올리,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2020-07-16 14:19:57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이번 시상은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눈'도 '머리'도 좋아진 지능형 CCTV…화학·정유·식품社 "사람보다 낫네" 2020-07-15 17:22:46
등 유통·식품·의류업계 기업은 지능형 CCTV를 고객 분석에 사용하고 있다. 매장 내 고객 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해주는 ‘피플 카운팅’, 고객이 많이 머무르는 구역을 별도의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히트맵’ 등이 대표적이다. 고객의 성별·연령대·행동 패턴까지 수치화해 분석한 뒤 마케팅에 활용한다. 20~30대 여성을...
[오춘호의 인사이트] 마지못해 도입한 재택근무…생산성 향상이 성패 가른다 2020-07-14 18:06:52
조직했다. 그동안 호응하지 않던 기업들은 서서히 재택근무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무엇보다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 업체 히타치가 지난주 업무 방식을 개선해 재택근무를 받아들이겠다고 발표하면서 일본 재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졌다. 이 회사는 산업전기와 중전기 정보기술(IT) 인프라 등 중후장대한 제품을 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