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드클래스 2021‘ 서울 패션위크, 中 써니화이트그린 참가 2021-05-10 12:58:02
멘즈에디션’을 끝으로 3일간 12회차 패션쇼 및 컬렉션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골드클래스 국제패션위크에 초청된 써니화이트그린의 브랜드 정신은 자연, 두시 아웃도어, 스포프 등의 은 라이프 스타일에 ?추어 있으며 “바람따라 휴가를” 이라는 주제로 약 30여벌의 아동복을 선보였다. 아울러 21년 새롭게...
이동휘, 독보적인 ‘만능 패셔니스타’ 행보로 주목 2021-05-10 10:40:10
속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다운 남다른 패션센스로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캐주얼룩, 데님, 보헤미안, 슈트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넘치게 소화하는 이동휘의 스타일링은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패션 브랜드들에서 각종 광고...
필드 여신들의 스타일 전쟁…에·루·샤도 뛰어든다 2021-05-06 17:50:13
패션 출신 배슬기 에이엠씨알 대표가 지난해 4월 선보인 어메이징 크리, 일본 직수입 브랜드인 어뉴 등도 지포어와 함께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백화점 골프웨어만 연 1조원 시대현대백화점 계열인 한섬도 최근 골프복 디자이너 채용에 나서는 등 반격 채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한섬은 젊은 골퍼를...
아디다스·나이키, 신장위구르사태 직격탄…中기업 매출 800% 급증 2021-05-06 16:07:18
감소했다. 이 기간 동안 중국 소비자들은 안타 스포츠 프로덕츠와 리 닝을 포함한 자국 의류업체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닝스타는 리닝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인 차이나 리닝의 4월 T몰 내 매출이 800% 이상 급증하며 민족주의의 최대 수혜자가 됐다고 분석했다. 다만 중국 내 브랜드가 아직 글로벌 대기업의 완...
인터파크,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 오픈 2021-05-03 14:50:02
16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스포츠 MD, 공연 MD, 전시 MD, 스타 MD로 다양한 분야별 굿즈 700여 종이 판매 중이며 앞으로 상품 종수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키움, 두산, LG 등 프로야구 구단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 MD 코너에서는 경기를 더 역동적으로 즐기고 현장에서의 감정을...
SSG닷컴,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스타워즈 위크' 2021-05-03 09:32:29
상품을 비롯해 패션, 완구, 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한다. 피겨 브랜드 핫토이의 스타워즈 관련 상품은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의류 브랜드 H&M의 모든 상품은 10%, 탑텐 상품은 80% 싸게 내놓는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어린이 운동화와 슬리퍼는 44% 할인한다. 아울러 오는 9일까지 선착순 쿠폰과...
명품 '에루샤'도 뛰어들라…코로나가 키운 고가 골프복 시장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5-03 08:34:24
등 국내 패션업체들은 대대적인 반격에 나서기 위해 채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한섬은 최근 골프웨어 부문에 경력자를 채용한다고 공고를 냈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한섬은 젊은 골퍼를 겨냥한 SJYP와 타미힐피거 골프 라인을 갖고 있다”며 “그럼에도 스포츠 웨어에선 경험이 많지 않아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있는...
"돈 많아도 못 사요"...대세된 래플 마케팅 2021-05-03 07:02:13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상자 래플에는 5만 명이 몰렸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달 운동화 `327 랩` 회색 상품을 래플로 선보였는데 8만 명이 응모했다. 지난해 `스티브 잡스...
"돈 있어도 당첨돼야 산다"…패션업계 '래플' 마케팅 인기 2021-05-03 06:45:01
28만여 명이 응모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운동화인 '젤 1090' 래플이 2시간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돌파하며 총 참여자가 약 7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에이엠에프글로벌, 오스카 수상현장 상징적 이미지 담은 ‘NFT: 역사적 사건의 순간’ 런칭 예정 2021-05-01 10:24:17
blue사는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음악인, 패션 디자이너, 스포츠 스타를 섭외해 nft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nft 전문기업으로, nft blue사의 설립자는 지난 20년간 미국 대표 방송사 cbs, abc와 fox sports, fox 채널 등에서 총 350편의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한 감독으로 알려져 있다. 본래 에이엠에프글로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