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에 강한 기업] 세이프무역, 5년내 年매출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2013-08-21 15:29:39
파고들어 선전하고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에 맞서 자신만의 토종 독자 브랜드로 최근 3년간 연평균 4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2000년 내놓은 아웃도어 브랜드 ‘투스카로라’는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변변한 제품 광고조차 없었지만 가격 대비 좋은 품질에 대형마트에서 인지도를 높일...
자동차 연료 30% 절감 '미라클' 화제 2013-08-20 14:03:21
더욱 주목된다. 해외시장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어 연내 중국에 수출될 전망이다. 국내 대리점도 늘릴 계획이다. www.crezenn.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한상호 "베트남 등 해외법인 8곳으로 확대…3년내 해외비중 20%로 높일 것" 2013-08-13 17:02:45
수를 8개로 늘리고 해외 대리점도 58개에서 64개로 확대할 방침이다. 한 대표는 “법인장과 최고재무책임자(cfo)만 한국에서 파견하고 나머지 직원들은 현지인으로 채용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채용 규모는 국가별 시장 규모와 성장성 등을 감안해 결정할 것”이라고 했다. 또 “해외법인 설립 방법은...
70살 한국도자기의 '독한 변신'…파격 디자인…임직원들 판매 현장行 2013-08-05 17:20:29
각 지역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직영 대리점에서 행사에 참여했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직원들에게 이 일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임직원들의 다리는 퉁퉁 붓고 목도 쉬었다. 그러나 고생한 보람이 있었다. 한국도자기는 이 행사로 닷새간 총 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칠순잔치 대신 판매행사 국내 1위 도자기...
[불황을 이기는 기업들] 동부, 가전·로봇에서 LED까지…'종합전자기업' 향해 질주 2013-08-05 15:33:27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미국을 해외 거점시장으로 집중 공략한다. 괌 하와이 캘리포니아 뉴욕 등에서 쌓은 사업경험을 기반으로 영업력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다른 보험사들이 계열사 물건 위주의 기업성 보험을 판매하고 있는 것과 달리 한인 대리점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부품이 모여서 강해지다…자동차 모듈의 경쟁력 2013-07-29 15:29:05
공간"▶ 전국 대리점과 부품현황 공유…재고관리 시간 30% 단축▶ 자동차 '흥행의 조건'…작거나 suv이거나 디젤이거나▶ 폭스바겐 골프 2.0 tdi, 7세대로 진화한 골프…똑똑한 해치백에 세련미 더하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전국 대리점과 부품현황 공유…재고관리 시간 30% 단축 2013-07-29 15:29:01
아름다운 동행해외 동반진출 협력사에 中 최첨단 기술센터 개방 생산 관리시스템 구축 지원…업체 돌며 기술 무료 컨설팅도 #경기 광주에 있는 자동차 부품 대리점 영은의 재고 창고에는 ‘스트라이크 존’과 ‘골드 존’이 있다. 입출고 빈도 수를 고려해 부품을 구분해놓은 곳이다. 단순한 아이디어 하나로 이 회사는...
[Biz 스토리④]"별이 다섯 개!" 촌스럽다고? 20년째 돌침대 업계 1위 '장수돌침대'의 비밀은? 2013-07-28 09:16:38
해외시장 개척에 더욱 힘을 쏟겠다는 전략이다. 최 회장은 현재 300여개 수준인 중국 대리점 수를 2015년까지 3000개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른 사업 모델이 없는 장수돌침대로서는 대리점을 확보해 한 개라도 더 파는 것이 당면한 과제기 때문이다.해외사업은 아직 초기 단계다. 2011년 중국 매출액은 38억...
버니블루, 2014 S/S 컬렉션 품평회 개최 2013-07-24 10:25:16
컬렉션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전국 90여개 대리점 점주들과 러시아·대만 등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 s/s 새롭게 출시될 버니블루 제품을 선보였다. 2014년 s/s 컬렉션은 로맨틱 빈티지 감성에 1950년대 오드리햅번을 연상 시키는 '도트패턴', 블루토끼를 활용한 '버니프린트',...
중국 유아용품 시장 뛰어든 락앤락 김준일 회장 "우수제품 연합군 '헬로 베베' 브랜드로 매년 2배 성장" 2013-07-21 16:55:43
성의 대리점 계약을 끝냈다”며 “유아용품 분야에서 내년에는 300억~500억원, 2015년에는 600억~1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지난 1분기 실적 둔화 등으로 주가가 많이 하락한 데 대해 “지난해 해외법인 6개를 정리하는 등 구조조정 여파로 매출이 줄었다”며 “그러나 중국에서 소비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