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l 신화`서유리, 노출 의상입고 밀착 스킨십 `아찔` 2013-05-05 12:12:40
멤버들에게 화장을 해주며 19금 상황극을 연출했다. 이 과정에서 서유리는 꽉 붙는 블랙 미니스커트에 가슴골이 보이는 상의를 입고 멤버들에게 밀착 스킨십을 하는 등 아슬아슬한 노출 연기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에서 애니메이션 전문 성우로 데뷔했다. (사진 = 방송캡쳐)...
게임빌, 국내∙외 오픈 마켓에 신작 3종 출격 2013-05-04 01:30:56
하는 이색 카드 배틀 게임이다. 동화풍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연출이 돋보이며, 특히 전투, 훈련, 무역 등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영웅삼국지'는 엔탑커뮤니케이션(이사 전유대)이 개발한 카드 육성 전략 게임이다. 삼국지 배경의 게임 특징을 살리기 위해 수...
경기도, 어린이날 갈만한 곳 어디? 2013-05-03 18:02:17
애니메이션 감상, 전시 연계 도자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알차다. 입장료는 어린이 기준 1만원이며, 20인 이상의 단체에는 2천원의 할인혜택을 준다.이색 도자 이벤트 ‘도자나무소원달기’는 대규모의 도자나무에 어린이가 직접 그림을 그리고, 소원을 적어 꾸민 종(鐘)을 달고, 나무에...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날 선물 2013-05-03 15:32:39
3d 애니메이션 dvd, 놀이북과 함께 15종의 놀이키트가 구성되어 있어 영어 학습과 동시에 아이들의 신체적, 감각적, 인지적 호기심을 자극하여 사회성을 키워주고 정서적으로 균형잡힌 성장을 돕는다. 특히 다양하게 구성된 놀이 키트는 그림책 속 이야기를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놀이를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신세계百, 어린이날 맞아 '구름빵 캐릭터' 테마전 2013-05-03 15:10:36
다양한 지원도 병행할 계획이다. 우선 지하 1층 중앙홀에서 애니메이션 ‘구름빵’의 홍비와 홍시 캐릭터를 사용해 20여개 중소기업에서 만든 인형, 퍼즐, 완구 등 총 15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구름빵 크로스가방이 9600원, 구름빵 3d 퍼즐이 5000원, 구름빵 아기 보리차를 6500원 등에 판매하는 등 행사기간 동안 식품에...
캐릭터 슈즈로 어린이날 선물 고민해결! 2013-05-03 15:00:36
할 것이 바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즈를 선물한다면 주는 부모도 받는 아이도 행복한 어린이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크록스의 클로그는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목 부분이 손잡이 형태로 제작되어...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곤' 뮤지컬로 만나요" 2013-05-03 14:51:41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대원미디어가 제작한 원작 애니메이션 '곤'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연출은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의 박승걸 감독이 맡았다. 회사 관계자는 "공평하고 정의로운 캐릭터 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기...
인제대,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2013-05-03 07:31:43
수화로 보고 듣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주제곡 공연, 동물 인형과 사진 찍기 등을 선보여 어린이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김태현 유아교육과 학생회 학회장(21)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에게 뜻 깊은 시간은 만들어 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라바,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 "라바링크" 출시 2013-05-02 21:25:06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최초의 모바일게임이다. 대사없이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만으로 ྖ초 안에 무조건 웃긴다'는 콘셉트가 '라바링크' 게임에도 그대로 적용되어 귀여운 라바들의 엽기발람함이 그대로 묻어 것이 특징이다. 게임방법은 남녀노소,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아트 마케팅' 펼쳤더니 성과도 예술이네 2013-05-02 15:30:04
돕는 것이다. 토이스토리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기업 픽사는 회사 내부에 픽사대학교를 세웠다. 예술을 매개로 조직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였다. 픽사대에선 프로그래머부터 디자이너, 요리사까지 모든 직원이 평등한 자격으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연기, 영화 제작에서부터 미술까지 110여개의 예술교육 프로그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