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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최고급 홍삼 대명사…이젠 글로벌 브랜드 2013-01-28 15:31:43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정관장은 ‘믿음’ ‘고품격’ ‘전문성’ ‘전통’ 등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품질과 브랜드 간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저온 공법으로 개발한 ‘홍삼정 플러스’를 소비자에게...
[신년 기획] 2020년의 삼성, 어디로 갈까… 스마트폰시장 독주 유지되나 2013-01-28 09:00:37
조사인 zte와 화웨이는 지난해 4분기 각각 1700만 대와 1500만 대의 휴대전화를 팔아 세계 시장에서 4, 5위를 차지했다. 화웨이의 경우 스마트폰 판매량이 90% 가까이 늘어 삼성전자, 애플과 함께 세계 3대 스마트폰 제조업체로 성장했다.미국 hp를 제치고 세계 최대 pc제조업체로 부상한 중국 레노보는 최근 캐나다의...
朴, 27일 경제2분과 토론회 발언 전문 2013-01-27 20:04:29
또 수익하고 연결이 된다는 수익 모델이 몇 개 필요할 것 같아요. 그렇게 해서 그런 것이 몇 개 나오면 창업이나 이런 것을 하려는 많은 사람들, 기존에 어떤 사업체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기꺼이 그렇게 하려고 하는 의욕이 생기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수익 모델을 우선 집중적으로 키우고 만들 필요가 있지 않을까,...
박길성 "韓流는 이제 현상 아닌 학문…이론체계 세울 것" 2013-01-27 16:47:24
발전 모델을 한국에서 배우려고 합니다. 자국과 비슷한 조건에서 체험한 모델이니까요. 그러나 한류를 ‘현상’으로만 놔둔다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어렵습니다. 학술적으로 연구해 체계적으로 정리해야 또 한 차례 도약할 겁니다.”28일 서울 남대문로 대우재단빌딩에서 창립총회를 여는 세계한류학회 박길성...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이어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등으로 조사됐다. 선두업체인 노스페이스는 일반인뿐 아니라 암벽등반가, 도보여행가 등 전문가까지 주요 소비자 층으로 삼고 있다. 전문 산악인이 직접 디자인과 설계에 참여하거나 유명 산악인과 제휴를 맺고 '고기능성'을 내세웠다. ...
美슈퍼볼 광고 평가에 한국 소비자도 참여 2013-01-27 09:35:06
광고전 참가싸이 미국 스낵업체 모델로 등장 지상 최대 광고쇼로 불리는 미국 슈퍼볼 광고 가운데 최고를 가리는 소비자 평가에 한국 소비자들도 참여한다. 27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매년 슈퍼볼 광고조사를 실시해 발표해온 USA투데이가올해부터 슈퍼볼 광고의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도...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제목의 60초짜리 광고로 싼타페 7인승 모델을 선보인다. 온 가족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싼타페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간다는 줄거리로 '삶의 동반자'로서 차의 가치를 강조한다. 1쿼터에는 동네 악동들과 대결하기 위해 한 소년이 미식축구 드림팀을 구성할친구들을 찾아나간다는 내용이다. 30초...
삼성 스마트폰 '넘사벽'…애플ㆍ노키아 합친 것보다 많이 팔아 2013-01-25 15:21:12
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12년 총 2억1300만대의 스마트폰을 팔아 처음으로 점유율 30%를 돌파했다. 지금까지 한 업체가 세운 연간 스마트폰 판매량으론 가장 많은 것이다. 4분기만 놓고 봐도 6300만대의 스마트폰을 팔았다.sa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연간 판매량은 노키아가...
SPA브랜드 다운점퍼 비교해보니… ‘솜털 함량’ 기준 미달 2013-01-24 17:47:01
spa브랜드의 다운점퍼 15종의 품질을 평가했으며 조사 대상 제품은 가벼운 제품군(200g)과 무거운 제품(600g)으로 각각 구분해 충전재와 보온성 등을 비교했다. 보온 성과와 가격 등을 함께 비교한 결과 자라, 망고, 미쏘 등 3개 제품은 솜털 함유량이 표시된 수치보다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라 제품(제품명...
횡포 더 심해지는 구글·애플 앱 장터 2013-01-23 17:08:28
기프티콘은 돈을 주고 사게 만드는 부분유료화 모델이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게임 내 아이템 판매 매출이 다운로드 매출을 올해부터 앞지를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조사기관 ihs 아이서플라이는 ‘앱 내부결제’가 전체 결제 금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11년 39%에서 2015년 64%로 늘어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