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록] 바츠 해방전쟁의 전말. 2부: 3혈과 '왕좌의 게임' 2014-06-02 22:26:00
점은 드라마나 게임이나 똑같다. 비록 게임 속 가상의 역사였지만 드라마의 냉혹한 권력의 법칙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올포원을 진압한 3혈은 바츠의 '왕좌'를 두고 치열한 암투를 벌였다. 붉은혁명의 도전과 바츠동맹 결성은 그동안 숨 죽였던 민중을 또 한 번 각성시켰다. 3혈의 분열부터 바츠동맹의 결성까지,...
"광주 극락초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 한국MS '미래 교육 교실' 2014-06-02 11:32:21
지도 외에도 가상 태양광 발전소, 간이 정수기 등을 만들어냈다. 지도를 만드는 과정에서 다음 스카이뷰 어플리케이션(앱)을 사용했다. 구글번역기를 활용해 여러 나라 언어로 정수기 제작 유인물을 완성했다. 또 ms 게임기 '엑스박스 360'의 동작인식 기기인 키넥트(kinect)로 교실에서 권투, 스케이트, 스키 등을...
[글로벌 마켓 나우]사상 최고 행진을 이어가는 미증시 2014-06-02 10:37:57
-대출금리 0.25% 인하+예금금리 0.10% 인하 Engadget 삼성, 가상 현실 헤드셋 공동 개발 사물인터넷, 스마트폰과 만나 `첫` 걸음 Engadget 서베이 삼성 VR 헤드셋 구입 의사는? 있다 26% ·없다 42%·보고 결정 32% 더 디플로매트 러시아 가스원정대, 中 이어 日 상륙하나? 日 의회, 사할린~이바라키현 가스관 건설 지지...
['테샛' 공부합시다] 23회 테샛 평균 성적 176점…고교생 300여명 3급 이상 2014-05-30 18:37:47
가능한 정보통신기술로 실제 또는 가상의 사물을 연결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사회를 위한 글로벌 인프라’로 정의하고 있다.(나) 전력망에 it를 융합하여 전기 사용량과 공급량, 전력선 상태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전력 생산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1) 증강현실-그린 그로스 (2)...
[민·군 국방기술 협력] 네비웍스 '실전형 게임', 기습·은폐·구출…게임으로 실전연습 2014-05-29 07:01:54
쓴 채 pc와 접속한다. 가상현실 속에서 이들은 뛰고 기고 은폐와 엄폐를 반복하면서 가상 적을 향해 총을 쏜다. 훈련이 끝나자마자 통제관 모니터에는 잘한 점과 보완할 점을 강평할 수 있는 수치들이 뜬다.먼 미래 모습이 아니다. 네비웍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 중인 pc 기반의 실전형 게임 ‘소부대 과학화 전술훈련...
문명온라인, 중국 문명 난징대학살 참극 딛고 응징 2014-05-28 19:30:16
있다 중국 굴욕 딛고 난징 수복작전 나서, 가상 역사 흥미진진 하지만 중국의 저력은 첫날 cbt가 끝나기 직전에 발휘됐다. 멸망 직전에 자금성을 구축해 수도 베이징을 지켜낸 것이다. 자금성은 중국의 불가사의 건물로 구성원이 힘을 합쳐야 건설 가능한 건축물이다. 로마와 이집트가 전쟁을 벌이는 사이 자금성을 구축한...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IT 용어 2014-05-27 21:20:30
가능한 정보통신기술로 실제 또는 가상의 사물을 연결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사회를 위한 글로벌 인프라’로 정의하고 있다.(나) 전력망에 it를 융합하여 전기 사용량과 공급량, 전력선 상태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전력 생산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1) 증강현실-그린 그로스 (2)...
'굿게임쇼 코리아 2014' 수출 246억 원, 관람객 6만 명, 목표치 초과 2014-05-26 10:55:27
스마트콘텐츠, 가상·증강현실 등의 다양한 융합 콘텐츠가 출품되었다. 이밖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세대별 놀이터와 체험형 콘텐츠 공간, 각종 로드 프로모션, 현장 경품 이벤트, 문화공연, 콘퍼런스 등이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상반기 최대의 '가족 엔터테인먼트의 장(場)'으로서 면모를...
[게임별곡 58] 인기만화 PC게임 변신 '오리아저씨' 2014-05-26 00:28:00
문자, 쪽지를 주고받는 경우도 많다. 가끔은 실제 현실에서 대화하는 상대방을 앞에 두고도 온라인으로 다른 가상의 세계나 sns 등에 빠져 사는 사람들도 많이 보게 되는데, 무언가 대화(message data)의 전달 속도는 굉장히 빨라졌지만, 그 무게는 가벼워진 것 같은 느낌이다. 어떻게 보면 웃긴 얘기이긴 하지만, 이...
[오영욱 TOC까놓고] 민주주의 축제, 게임사도 투표격려를! 2014-05-23 10:42:06
toc까놓고]게임규제, 만화 화형식 떠오르는 이유 [오영욱의 toc까놓고] 가상현실 혁명, 오큘러스 [오영욱의 toc까놓고]인디 개발자가 정말 필요한 것 [오영욱의 toc까놓고] 2013 카카오 독야청청, 게임법 씁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