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액토즈소프트, 사상 최대 분기 매출 426억 기록 2013-11-13 13:00:06
대표는 '밀리언아서는 액토즈가 해외를 공략하는 첫 모바일 게임이므로 온오프 라인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하여 국내 론칭과 비교하여 마케팅비용 지출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대만에서 밀리언아서가 큰 사랑을 받았기에 매출뿐 아니라 영업이익도 창립이래 최고수준의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다&...
'드래곤프렌즈' 뉴미디어대상 소프트웨어 부문 수상 2013-11-13 13:00:05
앱스토어 등에 직접 서비스중인 스마트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드래곤프렌즈'가 신사업경영원이 주최하는 뉴미디어대상' 소프트웨어 부문 상품대상에 선정, 개발사인 이노스파크가 수상하게 되었다. 이로써 신생 개발사인 이노스파크는 첫 작품이 공신력 있는 대외 기관에서 인정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위메이드, 해외 모바일 매출 '쑥'…3분기 매출 94%↑(종합) 2013-11-13 10:07:06
기록했다. '라인-윈드러너'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해외 모바일 매출이 전분기 대비 28% 성장했다. 또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이 꾸준히 매출을 냈다.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로스트사가' 등 온라인게임 사업 부문에서도 안정적 매출 흐름을 유지했다. 4분기엔 캐주얼부터 s...
조이맥스, 모바일게임 성적 빛났다…3분기 '흑자전환'(종합) 2013-11-13 09:55:43
해외 시장 진출을 가시화 하고 시장을 확대 중이다. 또 신작 모바일게임 출시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낸다는 계획이다.국내 시장에서 흥행성을 검증 받은 에브리타운은 지난달 10월 말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처음 선보였다. 윈드러너는 조만간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대덕특구 40년…경제유발 효과 300조 2013-11-13 07:08:01
한 태생지”라며 “앞으로도 산·학·연 네트워크를 강화해 기술이전과 사업화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빈곤 퇴치 `굿파머스` 출범 2013-11-13 00:19:13
아프리카 낙농지원 사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우간다 농업지도자연수원과 국내 가나안 농군학교를 연계해 국제협력 프로젝트에 필요한 인력을 양성하는 등 인적 네트워크 구축에도 힘쓰고 있습니다.강창희 국회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도움을 받아야 했던 나라에서 순수 민간단체가 어려운 인류를...
국토부 공기업도 해외건설 지원 확대 2013-11-12 16:57:04
해외건설 프로젝트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뷰> 원병철 수출입은행 부장 "건설회사들이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내년에는 더욱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생각입니다. 특히 PF, 코퍼레이트파이낸싱(기업금융방식)쪽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정부는 또 외국 정부, 발주처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해외건설 수주...
"파이오링크, 데이터 트래픽 증가로 성장성 ↑"-교보 2013-11-12 07:52:36
위험성 있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걸러주는 고급 네트워크 장비다.심상규 교보증권 애널리스트는 "데이터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adc 수요 증가 및 가격 증가가 예상되어 성장성이 기대된다"고 밝혔다.내년에는 국내 뿐 아니라 시장규모가 더 큰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집중할 계획으로 수출 증가도 기대했다.그는...
[2013 게임산업] 블리자드·다음 '출격'…최대규모 '게임 쇼' 펼쳐진다 2013-11-12 07:08:02
3차원(3d)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방식의 꾸미기, 역할수행게임(rpg) 방식의 무사수행, 다양한 미니게임 및 엔딩 이미지 컬렉션 등의 요소를 갖췄다. 다음이 서비스하는 차세대 골프게임 ‘위닝펏’도 지스타에서 처음 접할 수 있다.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를 통해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적인...
[2013 게임산업] 숫자로 본 게임산업…세계시장 TOP 5, 시장규모 10조원, 수출액 26억달러 2013-11-12 06:58:21
카카오톡 게임 회사들이 게임에 연동하고 싶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는 카카오톡이 70.8%의 응답률로 1위에 올랐다. 국내에서는 ‘국민메신저’로 불리며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데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통로로 확실히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은 56.9%의 응답률로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