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획 인터뷰] 한겨울 얼어 붙은 마음을 녹여줄 이상우의 ‘따뜻한 말 한마디’ 2013-12-18 15:20:26
해 영화 ‘내 청춘에게 고함’(2006)에서는 26살의 공중전화박스를 수리, 수거하는 일을 하는 근우 역으로 등장한다. 극 중에서 이상우는 남의 전화 통화 내용을 몰래 엿듣다가 우연히 알게 된 여인(양은용)에게 집착하고 집으로 찾아가 사랑을 고백하는 무모한 20대 청년을 그렸다. 이듬해 mbc 드라마...
조군샵 팝업스토어, 이번엔 명동 롯데백화점! 2013-12-13 12:14:18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군샵은 롯데백화점 명동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만 카테고리별 특가와 균일가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 안에는 나그랑 워싱 맨투맨, 부드러운...
조군샵, 젊음의 거리 홍대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3-12-05 11:13:13
이상 구매시 선착순 200명에게 행운의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럭키 박스 안에는 티셔츠, 머플러, 신발, 모자, 가방 등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홍대점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스탬프를 찍어주는 이벤트도 8일까지 진행한다. 상품 구매 후 발급된 영수증에 스탬프를 받으면 다음 방문시 할인 혜택을 받을...
영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속 패션뷰티 “한국 디자이너 정욱준 참여했다” 2013-12-02 17:25:42
3일 동안 1억6,112만 달러의 수익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어벤져스’, ‘아이언맨3’,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part2’에 이은 4번째 기록이다. 특히 올해는 전작에 비해 2배에 달하는 제작비가 투입돼 의상과 세트가 한층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를 뛰어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헝거게임’...
동작·안구·음성‥인식 기술 확보戰 2013-11-25 17:34:18
박스의 동작인식 기능 `키넥트`의 핵심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애플은 향후 폰과 TV에 동작인식 기술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도 지난해 홍채인식 관련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스마트폰 보안 기능 강화를 위해 갤럭시S5부터 홍채인식 기술을 탑재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옵니다. 팬택과 애플은 이미 100% 수준의...
한경+, 제2회 한국온라인저널리즘 어워드 서비스기획 부문 수상 2013-11-21 07:35:35
아기의 임시보호 시설 베이비박스의 명암’을 만든 연합뉴스 미디어랩 신인섭, 임주현, 이민지, 이돈혁 기자가 영예를 안았다. 또 인포그래픽스 부문은 '외고의 급부상…법조계 출신변화 본격화'를 제작한 연합뉴스 미디어랩 전승엽, 한운희, 정효임, 황민 기자가 선정됐다.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블로그, 페이스북 등...
한라마이스터. 홈페이지 새단장 2013-11-18 11:22:24
있다. 쌍방향 소통도 강화했다. 전기 자전거인 만도풋루스와 주력 상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 제품 정보와 함께 '브랜드 토크' 게시판을 개설한 것. 체험단, 지식인, 블로그 등 사용자 리뷰 중심의 콘텐츠도 강화했다. 한라마이스터는 "만도풋루스, 블랙박스 등 b2c 사업군을 강화하면서...
산이-빈지노-프라이머리, 힙합신을 뒤바꾼 비주얼 2013-11-07 09:58:02
넓게 소통하고 있다. 빈지노는 수려한 외모와 서울대학교 조소과를 전공한 학력까지 더해져 ‘엄친아’ 래퍼로 인기다. 스타일도 좋다. 1987년 동갑내기인 모델 김원중과 함께한 화보에선 똑 닮은 비주얼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프라이머리는 방송출연과 음원 발표 때마다 검색어에 오른다. 눈과 코가 박힌 ‘박스 탈’도...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아찔한 ‘두 입술’ 만들기 비법 전수! 2013-11-06 10:52:02
소통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가고 있다. 세계 최대의 패션 커뮤니티인 시크토피아(chictopia)에서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인 카인(kine)이 bnt뉴스의 뷰티박스 10월호를 통해 국내 여성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뷰티 부문 쓰리컨셉아이즈의 립라커를 체험했다. 패키지&디자인 kine's talk 뷰티박스를 통해 받은...
롯데마트, '풍년의 역설' 직거래로 농가 소득 지원 나서 2013-11-06 08:12:21
7000원에, ‘감자(10kg/박스)’를 1만원에 판매한다.또 농축액, 진액 등 ‘농산물 가공식품’ 확대에도 적극 나선다. ‘농산물 가공식품’의 경우 원물 판매 외에 농가 소득 경로를 다양화할 수 있어 농림축산식품부에서도 국정 과제로 적극 육성하고 있다. 특히 농업인과 중소기업이 연계, 상생하는 식품 공급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