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G, 1분기 영업익 23% 증가한 2139억…화장품 계열사 호조 2014-05-09 08:35:53
견고한 실적 성장을 달성했다고 자평했다. 백화점, 면세, 디지털, 아리따움 등 주요 경로의 화장품 사업이 고르게 늘었다는 설명이다.같은 기간 에뛰드의 경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785억원, 58억원으로 11%, 48%씩 감소했다. 할인 축소 정책으로 인한 국내 주요 경로의 실적 부진, 해외 에이전트와의 거래 축소, 면세...
아모레퍼시픽, 예상 웃돈 1분기 실적…"면세점·해외사업 호조"(상보) 2014-05-09 08:06:56
국내 화장품 사업 매출은 12.3% 증가한 6076억원으로 집계됐다.백화점, 면세, 디지털, 아리따움 등 주요 경로의 화장품 사업이 고르게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면세점에서 중국 고객 구매액이 140% 급증한 덕이 컸다. 다만 방판 채널은 재고 조정 지속 여파로 매출이 감소했다.해외 화장품 사업 매출은 49.7% 늘어난...
<한중일 연휴특수에 '카지노·면세·항공주' 뜰까> 2014-04-09 14:46:30
전문가들은 연휴 수혜주로 카지노주와 면세점, 호텔, 항공, 화장품주 등을꼽았다. 지인해 LIG투자증권 연구원은 9일 "GKL[114090]과 파라다이스[034230] 등 카지노주와 호텔신라[008770], 롯데쇼핑[023530] 등 면세점주가 수혜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중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미샤와 더페이스샵...
면세품 60%가 면세점보다 온라인몰이 싸다 2014-03-25 13:55:50
롯데·신라·신세계·동화·워커힐·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면세점 등 7개 면세점에서 판매중인 30개 상품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 56.6%인 17개 가격이 국내 대형 인터넷몰보다 비쌌다. 면세품 가격은 19일 현재 원-달러 환율 1천69.2원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화장품의 경우 조사대상 7개 제품 모두 면세점 최저가격이 ...
이부진 사장 "2014년을 성장과 도약의 원년으로" 2014-03-14 10:34:03
"면세유통사업 분야에서는 그 동안의 운영역량과 노하우를 집결시켜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향수·화장품 사업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고, 호텔사업은 절대적인 품질 우위를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2014년은 그 어느 해보다 대내외적으로 경영환경이 급변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주총]이부진 "올해 호텔신라 성장·도약 원년 만든다" 2014-03-14 10:32:02
"면세유통사업 분야에서는 그 동안의 운영역량과 노하우를 집결시켜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향수·화장품 사업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것"이라며 "호텔사업은 절대적인 품질 우위를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014년은 그 어느 해보다 대내외적으로 경영환경이 급변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키움 "아모레퍼시픽, 호텔신라 창이공항 진출로 수혜" 2014-02-20 09:36:25
키움증권은 호텔신라[008770]가 싱가포르 창이공항 화장품 면세사업장에 진출하는데 따른 실질적인 수혜자는 아모레퍼시픽이라며이 회사의 목표주가를 120만원에서 135만원으로 올렸다. 박나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20일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설화수, 라네즈 등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통해 국내 면세점 고객의 ...
아모레퍼시픽, 작년 4분기 깜짝실적…"연매출 3조 진입"(상보) 2014-02-06 14:48:10
브랜드 인지도가 강화됐다고 자평했다.국내 화장품 사업은 면세, 디지털 등 신성장 경로의 고성장에 힘입어 이익이 증가했다. 백화점에서는 헤라, 프리메라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과 함께 채널 점유율이 증가했다고 전했다.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아모레g)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13.5% 성장한 3조8954억원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매출 3조원대 진입 2014-02-06 14:36:00
4.3% 증가했고, 순이익은 3천550억원으로 2.4% 늘었습니다. 계열사 별로는 화장품 부문이 매출 3조 6천248억원(14.8% 증가), 영업이익 4천603억원(5.2% 증가)으로 전체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이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이 매출 3조 1천4억원(8.8% 증가), 영업이익 3천698억원(1.2% 증가)을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
"LG생활건강, 올해 각 사업부별 고른 성장 기대"-신한 2014-01-24 07:25:14
"화장품 사업부에서 면세 채널이 전년 동기 대비 40% 가까이 성장하며 고가 화장품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면서도 "중국 '더페이스샵'을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에서 조인트벤처 방식으로 전환, 구조조정 비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8.2% 증가한 4조6800억원, 영업이익은 11.9% 늘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