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톡 창간 2주년] 권순부 코어게임 대표 "유저가 왕" 2014-03-04 07:43:59
100만 바이럴마케팅 채널구축 (국내 1위) (현) 코어게임(http://www.coregame.co.kr)런칭 (일방문 6만명) [다크호스]권순부 '코어게임, 하루 6만명 방문 돌풍'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현대약품, 제 10회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 개최 2014-03-03 11:15:39
JWT 애드밴처, ㈜후크필름앤바이럴 등 광고, 바이럴 마케팅 기업체의 후원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 경험을 제공하는 실무 체험의 장이 되었습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군인 남자친구를 위한 여자친구의 행군 체험기 `명동행군녀` 영상을 만든 프링클 팀과 소비자 몰래카메라 `미용실...
상생 꿈꾸는 ‘팀 화이트’ 2014 브랜드캠프 성황리 개최 2014-02-10 13:20:27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고 바이럴을 진행해 마케팅 이슈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를 퍼뜨려 좋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통업계, 겨울방학 맞아 예비 마케터 양성 열기 '후끈' 2014-02-07 14:10:30
이번 10기 활동에서는 jwt 애드밴처, ㈜후크필름앤바이럴 등 광고, 바이럴 마케팅 전문 기업체의 교육 후원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광고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배울 수 있게 됐으며 제작된 온라인 광고 콘텐츠는 실제 현대약품의 마케팅 소스로 활용될 예정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대학...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 수립 2014-02-04 16:20:39
공개한 동영상을 말합니다. 국내에서 제작한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에서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한 것은 스니커즈의 `좀비 변신 영상`과 현대카드의 `MC옆길로새` 단 2개뿐. 그 이 전까지는 삼성전자의 `불꽃황혼 주식회사` 영상이 약 360만을 기록한 것이 최고였습니다. 기존에 국내 기업의 해외 법인에서 제작했던 브랜...
요즘 가장 핫 하다는 블로그 마케팅의 원조 ‘체험단나라’ 2014-01-23 09:15:02
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위해 파워블로거들을 모집해 주는 많은 곳 중 블로거의 후기내용이 가장 탄탄하다고 알려진 곳은 ‘체험단나라’가 대표적이다. 체험단나라는 블로거들에게 의류쇼핑몰을 포함한 패션, 코스메틱, 화장품, 병원, 음식점, 숙박시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 뒤...
넥스문, "사전 등록 이벤트는 마케팅이 수반돼야" 2014-01-22 13:23:27
및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이슈 메이킹은 현지 시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파트너사와 협업이 필수이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스문, 동남아 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이 중요 넥스문, 중남미 공략 위해 엘살바도르 지사설립 넥스문, '게임 광고도 디자인 시대' 넥스문...
[스타마케팅] 동양생명, '수호천사' 원빈 재발탁…신뢰·인지도 상승 효과 2014-01-15 06:58:20
‘바이럴 마케팅’도 가능했다. 결과도 좋았다. 원씨를 광고 모델로 선택하기 전 동양생명의 브랜드는 100명 중 71.2명 정도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원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한 지 6개월 만에 이 수치가 79.2명으로 높아졌다. 특히 100명 중 25명이 동양생명을 언급했을 때 바로 수호천사를 떠올리는 결과를 낳았다....
[VPR] 스마트폰의 진화는 어디까지? LG 스마트폰 유튜브 영상 화제 2014-01-07 08:46:03
잠시 후 흠집이 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lg g2의 바이럴 영상 ‘steady feathers: lg g2 - the most extreme camera ever’도 참신하고 유머러스한 실험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말 공개된 이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600만 건 이상이 조회되는 등 큰 히트를...
[다크호스]권순부 "코어게임, 하루 6만명 방문 돌풍" 2014-01-04 06:48:31
마케팅과 바이럴(입소문)을 추가해 개발사와 퍼블리셔, 매체, 커뮤니티가 같이 공생하는 방향을 찾고 있는 권순부 대표. 그는 '카카오와 아프리카는 친구초대가 강한 하드웨어 같은 느낌이다. 코어게임은 '진짜 유저 바이럴'을 지향한다. 말띠해에 깜짝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웃었다. 코어게임은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