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위조품·최저가 110% 보상…24시간 상담 서비스 2016-04-25 17:38:15
온 11번가는 고객 만족을 위해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위조품 110% 보상제’ ‘최저가 110% 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등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판매자 공인인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고, 또 판매자(셀러) 대상 365일 24시간 상담...
[Car of the month] 전응태 상무 '지능형 미래차' 시대 곧 열려…실시간 원격 정비 강화할 것 2016-04-21 21:12:36
소비자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보관부터 점검 및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전 상무는 “지난해 6000여명의 소비자가 에어포트 서비스를 이용했다”며 “bmw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업계 최초로 보증기간이 지...
[Car of the month] 소비자 눈높이 맞춘 BMW, 여행기간 중 차량 점검해주고…홈페이지에 부품값 공개 2016-04-21 21:09:27
제공하기 시작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bmw·미니 고객을 위해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픽업 후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해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셔틀 서비스는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지역에 있는 서비스 센터에 차량 수리를 맡기고 가는 고객 편의를...
네이버 '커넥티드 카' 개발 나선다 2016-04-20 18:12:14
분야에서 신규 it 서비스를 창출하는 블루 프로젝트를 처음 선보였다.네이버랩스를 이끌고 있는 송창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그린카의 차량공유 서비스를 즐겨 찾는 고객이 대부분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인 만큼 이들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차량 내 it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현대證, 강남ㆍ분당 법인고객 초청 세미나…230여명 참석 2016-04-07 10:44:43
추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유안타증권, 금융·여행 결합상품 ‘휴가드림 여행 펀드랩’ 출시 2016-04-07 09:44:14
대상의 벤치마크+α 수익을 추구하는 동종유형 내 최상위권 펀드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며 수시 리밸런싱을 통해 지속적인 펀드 교체 및 수익률을 관리한다.신남석 유안타증권 retail전략본부장은 “쉽고 재미있는 투자문화를 조성하고 더 나은 고객만족을 드리고자 금융과 여행의 결합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하게...
임종룡 "한국거래소 개편 등 자본시장 5대 개혁 추진"(종합) 2016-04-06 11:55:46
서비스가 올 하반기부터 본격화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 위원장은 이번 19대 국회가 끝나기 전에 은행법 개정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은행법 개정안은 은산 분리 원칙에 따라 현행 4%인 산업자본의 의결권 있는 은행 지분한도를 인터넷은행에...
[인터뷰] 서정민 혼다 바이크 총괄 "가성비와 고객 만족 우리가 최고" 2016-03-31 17:14:09
내구성, as(애프터 서비스) 측면에서 고객 만족을 지향한 것이 성장세를 유지한 배경"이라고 강조했다.1997년 연간 30만대까지 갔던 바이크 시장은 imf 구제금융 직후 승용차 시장 급성장과 정부 규제 등과 맞물려 2000년대 중반에 이르러 15만대로 급감했다. 이후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로 8만대 규모로 줄었다가...
LH, `공기업 최초` 카카오톡 서비스 `인기` 2016-03-31 10:54:55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LH 카카오톡 서비스」는 공기업 최초로 시도한 카카오톡 기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LH는 지난해 6개월 동안 총 23만건의 하자상담을 카카오톡으로 실시했으며, 이 중 1천3백건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상담으로 유선 상담이 불가능한 청각장애인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시켰습니다. LH가...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ADT캡스, 무인경비·영상보안…45년간 보안 경호 서비스 2016-03-29 07:01:30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해 고도로 훈련받은 기술전문가가 직접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시행한다. 소비자 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한다. ‘원스톱 처리’와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여긴다. 1일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