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선보이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 온·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접판매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기업들의 경우 경기가 부진한 가운데서도 뛰어난 실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정상길 "인크로스는 모바일게임 새 큰손" 2013-01-27 15:14:49
코어 유저 정 본부장은 요즘 하드코어 유저가 다 되었다. 그는 시간 날 때마다 하루 10여개 이상 즐기고 있다. 정 본부장은 전화교환기 개발을 비롯한 이동통신 시스템, 네트워크 사업개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와 콘텐츠 오픈마켓 등 모바일 분야에서 잔뼈가 굵었다. 그래서 모바일 환경에 대해서는 통달한다. 플레이빈...
코어 온라인, 서버 대전의 파이널 테스트 시작! 2013-01-25 15:06:29
mmorpg '코어 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를 25일 오후 3시 시작한다. '코어 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는 별도의 제한이 없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크리티카,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유저파티 개최 2013-01-25 15:06:23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obt 관련 각종 콘텐츠, 프로모션 영상 공개는 물론이며 obt 버전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 배우들만이 경험 가능한 와이어 액션 체험은 이 날 행사의 백미로, 액션을 사랑하는 유저들의 최고의 관심사가 될 전망이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히...
숨은 맛집 같은 게임 '코어 온라인' 2013-01-23 18:15:12
코어 온라인'은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당시 당초 1000명의 테스터만 모집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최소한의 게임 관련 사이트 배너 광고만을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테스터가 몰렸다. 결국 테스터 인원을 늘리고 클로즈베타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3개의 서버를 가동했다. 덕분에 개발사인 엔트웰은 게임의 핵심...
NHN 야심작 '아스타' 드디어 비공개 테스트 2013-01-23 17:52:55
한게임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rvr의 시작점이 되는 '격전'시스템, 다양한 패턴의 퀘스트, 난이도 별로 골라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던전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며, 솔로 플레이어도 게임 콘텐츠를 차별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신경썼다' 고 말하고 'cbt를 통해 이용자 성향을...
[텐아시아] '무도'와 싸우자는게 아니다 예능프로가 음원시장 독점하는 게 문제다 2013-01-23 17:17:15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시켜왔다. 코어미디어콘텐츠는 그룹 티아라를 데뷔와 동시에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시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이 때문에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프로듀서는 “그러면 예능인들도 가수들이 드라마나 예능에 출연하지 말아야 하는 것 아니냐고 할 수 있다”며 연제협에...
NHN,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돌입 2013-01-23 13:23:57
아이템과 상품을 제공한다. 조현식 nhn 한게임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rvr의 시작점이 되는 '격전' 시스템과 다양한 패턴의 퀘스트, 난이도별로 골라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며, 솔로 플레이어도 게임 콘텐츠를 차별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티아라 소연 “스티치 논란, 연예인A 지칭 아냐” 해명 2013-01-22 22:00:32
[이정현 기자] 소연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스티치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1월22일 코어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논란이 되고 있는 스티치는 소연의 지인 b가 모 의류브랜드 티셔츠에 그려진 호랑이 캐릭터 ‘스티치’와 닮아서 시작됐다. 해당 의류 매니아인 대학원생 지인 b가 만날 때 마다...
다비치 강민경, 광고 선정성 논란에 코어 공식입장 밝혀 2013-01-22 01:08:00
광고 논란과 관련하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공식입장을 발표했다.21일 강민경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상의 없이 강민경의 광고 영상이 나온 것이 속상하지만 광고주 측에서 충분히 판단해 결정을 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이어 "광고주 측에서 충분히 판단해 결정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