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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대 캠프' 고교생 5명 실종…태안앞바다서 파도 휩쓸려 2013-07-18 22:20:54
신고가 접수됐다. 교육당국과 해경은 이들 학생이 보트 훈련을 하러 먼바다까지 갔다가 돌아오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충남도 교육청의 한 관계자는 “11명의 학생이 교관과 함께 보트를 타고 돌아오다가 육지에 가까워지자 물이 얕을 것으로 판단한 교관이 보트에서 내리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깊었던지...
금감원, 회계감리 100일 이내 끝낸다 2013-07-18 14:00:13
접수순서와 관계없이 즉각 기획조사에 착수하기로 했다. 전문성 강화를 위해 조사대상 회사의 업종에 따라 담당팀에 사건을 배정하던 것에서 벗어나 업종 구분없이 특정 유형 사건을 처리하는 전담팀을 지정, 육성하기로했다. 또 조사 경력자나 공시·회계 경력자를 우선 배치하고 불공정거래 사건에 대한검찰...
숭실대에 콘텐츠경영학과 생긴다 2013-07-17 17:11:14
콘텐츠산업 전문가들의 현장 경험 강의 등을 강화할 예정이다.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www.comi.re kr)으로 1차 접수를 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았거나 법적으로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고 정부·지자체·공공기관· 단체·산업체에 재직 중인 4대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서울시, 노량진 수몰사고 피해자 보상 TF 운영 2013-07-17 15:43:50
사흘째 현장에서 떠나지 못하고 있는 실종자 가족들과 유족들의 신원 확인과 장례 절차, 생활 지원부터 보상 문제 논의까지 수시로 변하는 상황을 알려주고 민원을 접수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서울시 관계자는 "대형 방재사고를 막지 못했던 것에 책임이 있는 만큼 처음으로 일대일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상인들의 분주한 경매현장이 시야에 펼쳐진다. 그런데 과거의 수신호가 아니라 최첨단 기기인 태플릿pc를 이용해 품질을 확인하고 입찰을 하고 있다. 노점 음식점에서는 한 외국인 남성이 자동 번역 서비스의 도움을 받아 메뉴를 확인하고 주인 할머니와 정겹게 소통한다. 손님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입소문을 내...
거래소 이틀연속 전산사고…더위 먹었나 2013-07-16 17:23:24
현장검사 한국거래소가 이틀 연속 전산사고를 일으켰다. 지난 15일 코스피지수를 포함한 주요 증권 데이터 전송이 지연된 데 이어 16일에는 야간선물시장의 거래가 조기 종료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한국 증권시장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의 신뢰성에 금이 갔다는 지적이다. 금융감독원은...
고3 선생님들이 대입 진학설명회 들은 이유는… 2013-07-16 16:27:34
초 원서 접수가 시작되는 수시모집 진학지도에 도움을 얻기 위해서다.강연자로 나선 신종찬 휘문고 교사는 수시 전형을 정확히 이해하고 지원전략을 짤 필요성이 커졌다고 강조했다. 그는 "올해 수시 선발인원이 66.4%에 달하고, 선택형 수능이 처음 실시되기 때문에 예측이 어려운 정시보다 수시에 학생들이 몰릴 가능성도...
[한국경제TV 분양 클로즈-UP] 현대산업개발, 고양 삼송2차 현대아이파크‥17일 1,2순위 청약 2013-07-15 14:47:08
현장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모인 분들로 열기가 뜨거운데요. 이곳은 4·1 부동산 대책으로 전 가구가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용 84㎡ 이하로 구성돼 있어 서울과 수도권 지역 수요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는 평균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로, 지하 1층, 지상...
5급 민간경력자 일괄채용 16~25일 접수 2013-07-15 13:45:46
민간에서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은 인재를 5급 공무원으로 채용하는 ‘5급 민간경력자 일괄채용시험’의 원서 접수가 16~25일 사이버국가고시센터를 통해 실시됩니다. 올해는 34개 부처, 70개 직무 분야에서 모두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응시 자격은 관리자 3년 또는 일반 경력 10년 이상, 박사학위 또는 4년 이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고객 의견이 인터넷과 상담실 등을 통해 접수됐다. 접수된 고객 의견을 400여건으로 정리해 개선 과제로 도출했다. 그중 20건은 전사적 차원에서 조치해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또 2012년부터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점별로 고객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