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워’ 2013년 첫 주말 박스 정상, 350만 관객 돌파 2013-01-07 09:21:28
점유율은 17.7%다. 4위는 고수 한효주 주연의 ‘반창꼬’가 올랐다.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가 뒤를 이었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손톱 이니셜, 연인 백창주 아닌 영화 홍보? “진실이 뭐야~?” ▶ 손은서 최진혁 결별, 드라마가 잊어준 인연… “9개월...
[리뷰] 상상력 풍부한 소녀 '빨간머리 앤'의 성장기… 그린게이블로 가는 길 2013-01-05 12:17:38
원작으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의 거장 다카하타 이사오와 미야자키 하야오가 그린 영화 '빨간머리 앤-그린 게이블로 가는 길'이 1월4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됐다. 1986년 tv시리즈로 국내 관객을 찾고 27년 만에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돌아온 '빨간머리 앤'은 빠르고 화려한...
투니랜드 '케로로팡팡', 2013 퍼렁별 정복 이벤트! 2013-01-04 17:50:50
일본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http://kerorop.tooniland.com)에서는, 이 달 24일까지 퍼렁별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케로로팡팡'에 신규 가입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명품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도 푸짐~ 2013-01-04 17:40:01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명품 예물의...
믿을만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2013-01-04 17:16:01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명품 예물의...
'뽀로로', 중국 만리장성 넘는다 2013-01-04 10:50:00
외국산 애니메이션의 수입 편수도 규제한다. '뽀로로'는 2004년 중국 현지 tv에서 방송됐다가 당국 규제로 방영이 중단됐다. 제작사 오콘은 합작이라는 '우회로'를 택했다. 오콘은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문화부의 사업자회사인 acg사에 지분 30%를 내주고 작품을 공동 제작했다. 아이코닉스,...
북극 흰 고래와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2013-01-04 10:24:09
토크쇼'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라이브 애니메이션 기술 ‘애니로보(anirobo)’를 적용하여 영상 속 캐릭터와 관객이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는 첨단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선보인다.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3d 캐릭터와 특수효과들이 결합되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이 가능하다. ‘벨루가’는 러시아어로...
[조간신문브리핑] LG, 협력사 경조금 안받는다 2013-01-04 07:39:06
`뽀로로` 중국 스크린 공략한다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가 3차원 영화로 만들어져 중국 시장에서 개봉합니다. `뽀로로`를 만든 오콘은 뽀로로 탄생 10주년을 맞아 80억원을 들여 첫 극장판 영화를 제작해 24일부터 중국 현지 영화관 2천여곳에서 상영합니다. 마지막으로 동아일보입니다. <동아일보> *...
3D영화 '뽀로로' 만리장성 넘는다 2013-01-03 16:39:51
장편애니메이션이 글로벌 시장에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극장판 3d(3차원)애니메이션 ‘뽀로로 슈퍼썰매 대모험’을 오는 24일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한다고 3일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200여개 스크린, 중국에서는 ‘쿵푸팬더2’의 4000여개 스크린보다 많은 6000~8000개 스크린에서 개봉할...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2013-01-02 16:30:39
애니메이션 연출로 출시 초반부터 주목을 받아 왔다.특히 총 20여 명의 캐릭터, 150개 이상의 코스튬, 70가지 이상의 도전 과제가 등장하고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유저 혹은 친구들의 얼굴 사진을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흥미롭다.그간 게임빌은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와 손잡고 '펀치히어로'는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