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전 소재 토틀러 영어유치부(유아전담어학원) 교육방식 화제!! 2014-12-09 14:45:28
대전 교촌초등학교 강당에서 실시된 토들러 영어 골든벨 행사는 많은 가족들의 행사로 이루어졌다. 학부모들은 유치부 어린이들의 실력을 보고 감탄하며 큰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우승자에게는 장학금과 시상으로 자전거가 제공됐다. 올해 9회 토들러 영어골든벨 우승자는 마지막 골든벨 문제를 통과하였다. 우승자는 7살...
교촌치킨, ‘아시아 빈민국 동화책 보내기 캠페인’ 참여 2014-11-27 16:38:49
기증할 예정이다. 교촌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공유하고자, 빈민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한 독서 컨텐츠 보급으로 각국 어린이들의 독서력이 향상되고 나아가 아시아 전체의 균형과 발전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식재산센터(IP-DESK) 중국 내 한국기업 권리보호 '한몫' 2014-11-27 11:20:15
'교촌치킨' 상표 침해에 대한 지원사업도 벌여 권리 침해자에게 벌금이 부과토록 힘쓰고 권리침해 광고판과 포장재를 몰수하기도 했다. 신민재 베이징 지식재산센터 과장은 "변리사 등 전문직원을 포함한 4명의 직원이 베이징을 중심으로 중국에 진출한 우리 중소·중견기업의 권리보호를 위해 중국정부 및...
교촌치킨, '2015 교촌 캘린더' 이벤트 진행 2014-11-21 11:12:11
이민호의 다양한 모습을 담긴 액자형태로 구성?다.한편 교촌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sns 사랑의 정성 캠페인’도 진행,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외식업계 스테디셀러 ‘치킨’, 창업 생존율은 낮아 2014-11-19 10:27:19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땅땅치킨은 멕시카나, 페리카나, 교촌의 계보를 잇는 대구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지금까지 10년의 사업기간 동안 전국 300여 호점 중에서 94%가 성업 중이다. 옥광세 대표는 높은 성업률 비결에 대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이래 ‘1Pack 1Cooking System’을 지향해 왔다. 이는 조리...
'201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는?'…전국 소비자조사 오늘부터 열흘간 실시 2014-11-17 11:02:19
△교촌오리지날 상품권 1매(50명) △하늘보리 1box 10명 △피자마루 리오카니발피자 교환권 1매(10명) △cst pillow standard 베개(1명) △김수현 레모나산 70포 하트캔(5명)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프레인/라임 1box(10명) △영단기 토익rc(5명) △영단기 온라인 프리패스 수강권 1년(5명) △케어센스 혈당측정기(20명)...
분양특구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숲안애 2차" 또다시 열풍!! 모델하우스 인산인해 2014-10-13 10:03:59
교촌 숲안애1차, 2차, 3차, 영광 남천 숲안애, 영광 녹사 숲안애, 수완 숲안애, 수완2차 숲안애 등 이제 `숲안애`라는 브랜드는 광주전남에선 100%분양에 최우선 투자가치가 있는 브랜드로 명성을 키워가고 있다. 수완지구는 택지개발지구로서 교통과 학군이 좋고 무엇보다 생활편의시설이 좋아서 주부들 사이에서도 가장...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비자 만족 높였다 2014-10-07 07:10:00
대형슈퍼마켓(롯데슈퍼), 치킨프랜차이즈(교촌치킨),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은행(신한은행), 체크카드(우리카드), 인터넷쇼핑몰(롯데닷컴), 스키장(보광휘닉스파크), 항공(아시아나항공) 등 8개 산업에서 1위 기업이 변경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팀장은 “국내 기업들이...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촌치킨, ‘맛’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치킨 브랜드 2014-10-02 17:33:22
촉촉한 맛으로 남녀노소에 두루 사랑 받고 있다. 또한 교촌치킨은 업계 최초로 샐러드(교촌샐러드) 배달 정책을 도입해 비타민 및 섬유질을 보충하고 있다. 이로써 치콜, 치맥 문화를 넘어 ‘치샐(치킨+샐러드)’ 문화를 통해 치킨의 새로운 웰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
'올 한 해 빛낸 브랜드 한 자리에' 2014-10-01 14:45:22
이에 △교촌치킨 △하이리빙 12년 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신한은행 △아이비클럽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1년 째 수상했다. △대명리조트 △마리오아울렛 △스위티오 △자연은 △파리바게뜨는 10년 째 수상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부문별대상 및 특별상 ▲9년 c레모나, 롯데시네마, 피쉬&그릴 ▲8년 디자인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