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세탁기 시장점유율 12.4%…7년 연속 세계 1위 2015-03-25 08:32:05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가전 명가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LG전자는 지난해 59개국에서 세탁기 브랜드별 매출액을 기준으로 점유율을 집계한 결과 12.4%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2008년 8%의 점유율로 처음 세계 1위에 오른 뒤 2009년 9.1%, 2010년10.1%, 2011년 10.5%, 2012년 10.2%, 20...
기아차, 중남미 스포츠 마케팅 강화…'코파아메리카 2015' 공식 후원 2015-03-13 15:44:48
후원을 통해 중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기간 내내 △경기장 a보드 광고 △경기장 전광판 광고 △대회 웹사이트 광고 △차량 還?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기아차는 향후 k9을 비롯, 올뉴 쏘렌토, 올뉴 카니발 등 전...
'로열로더 for Kakao', 런칭 후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 2015-03-11 18:04:59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로열로더 for kakao(이하 '로열로더')'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로열로더'는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 받은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디앱스,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 정식 출시 2015-03-10 13:38:02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이하 로열로더)'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로열로더'는 전세계 3천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로얄 리볼트(royal revolt)' 시리즈의 카카오 버전이다....
우신피그먼트, 랑세스와 '컬러콘크리트 웍스 포럼' 열어 2015-03-05 14:55:30
대표 무기안료 브랜드인 ‘베이페록스’를 적용한 컬러콘크리트 건축물과 디자인을 소개했다. ‘컬러 콘크리트’란 건축물의 완성 후 페인트를 바르는 기존 건축방식과는 달리 무채색인 콘트리트에 무기안료를 섞어 시공하는 방식을 말한다.이날 총괄 올리버 플레션트레거 랑세스 무기안료 글로벌...
예비 창업자, 주의해야 할 창업 광고는… 2015-02-26 09:19:36
한다.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의 이영채 본부장은 "프랜차이즈 광고를 바라보는 가장 좋은 접근법은 기초 정보 습득 수준에 그쳐야 한다는 점"이라며 "본사 주최 창업설명회, 본사 방문, 개별 상담 등과 함께 가맹본부의 정보공개서를 꼼꼼히 살펴봐서 본사의 사업경력, 브랜드 역사 등을 꼼꼼히...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튼살화장품' 출시 2015-02-25 11:14:46
임상옥 화장품사업본부장은 "줄기세포 전문기업에서 양질의 원료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기능성과 안전성 면에서 다른 제품들과 확연한 차별성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샤이니라인크림은 임산부용(150ml) 7만원, 청소년용(100ml) 4만2000원이다. 제품 구입 및 대리점 개설 문의는...
양 손 잃고도 '9개 고봉(高峰)' 정복한 불굴의 산악인 2015-02-24 20:49:19
]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회장 권동칠)는 홍보이사인 산악인 김홍빈 대장이 ‘2014년을 빛낸 도전한국인’ 스포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도전한국인운동본부(본부장 조영관)와 대한민국공헌대상재단이 주관하는 ‘2014년을 빛낸 도전한국인’은 행정, 문화, 리더십, 스포츠 등...
'로열로더 for Kakao', 바스코-씨잼과 이색 마케팅 진행 2015-02-24 16:33:59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3월 출시를 앞둔 캐주얼 전략 신작 '로열로더 for kakao(이하 로열로더')가 힙합 래퍼 '바스코(vasco)', '씨잼(c-jamm)'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열로더'는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전략...
트렉스타 홍보이사,산악인 김홍빈,2014년을 빛낸 도전한국인 대상 2015-02-24 11:45:02
히말라야 로체(8516m)원정 도전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회장 권동칠)는 홍보이사 산악인 김홍빈 대장이 ‘2014년을 빛낸 도전한국인’ 스포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본부장 조영관)와 대한민국공헌대상재단이 주관하는 ‘2014년을 빛낸 도전한국인’은 행정,...